한국경영교육학회 제37대 회장 성균관대 글로벌창업대학원 김경환 교수 선임
상태바
한국경영교육학회 제37대 회장 성균관대 글로벌창업대학원 김경환 교수 선임
  • 이광희 기자
  • 승인 2020.11.09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7대 한국경영교육학회장으로 선임된 김경환 성균관대학교 글로벌창업대학원 교수

김경환 성균관대학교 글로벌창업대학원 교수가 제37대 한국경영교육학회장으로 선출되었다.

사단법인 한국경영교육학회(학회장 한양대학교 이창원교수)는 이사회에서 김경환 교수를 37대 학회장으로 추대하기로 의결하고 11월 7일 서울대학교에서 개최된 추계학술대회를 마치고 총회를 통하여 김경환교수를 만장일치로 선출하였다.

한국경영교육학회는1986년 설립된 학회로서 경영 및 회계 국제통상에 관련되는 이론과 실무를 연구하여 발표하고 전문적인 인재의 교육과 육성을 통하여 한국경제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설립된 국내 최대의 경영교육관련 학술연구단체이다.

한편 추계학술대회에서는 100여편의 경영 및 회계 그리고 창업관련 논문이 발표되었고 한밭대학교 박성환교수가 경영교육대상을 수상하였다.

김경환교수는 성균관대학교 경영학사, 연세대학교 경제학석사, KAIST 정보통신경영학석사 그리고 성균관대학교에서 경영학박사를 취득하고 현재 성균관대학교 글로벌창업대학원 교수 및 창업지원단 부단장, 캠퍼스타운 사업단장, 실험실창업혁신단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한국생산성학회 29대 학회장과 한국제품안전학회 3대회장을 역임하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