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학교 글로벌창업대학원, '2021 전기 신입생 수시모집'
상태바
성균관대학교 글로벌창업대학원, '2021 전기 신입생 수시모집'
  • 이에렌 기자
  • 승인 2020.11.24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26일부터 12월 8일까지 유웨이어플라이에서 신청 접수

차별화된 교육과정과 우수한 대학원 졸업생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국내 창업대학원을 선도하고 있는 성균관대학교 글로벌창업대학원(원장 이준영)에서 2021학년도 전기 신입생 수시전형을 진행한다.

성균관대학교 글로벌창업대학원은 중기부 초기창업패키지 사업과 연계하여 창업역량을 강화한 인공지능과 글로벌진출 관련 교육과정이 신설되는 등 한층 체계적인 학습 환경을 마련하였다.

최근 글로벌창업대학원에서는 창업동기부여 및 창업학 연구 정보 교류를 목적으로 '2020 창업경진대회 및 학술 네트워킹'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번 창업경진대회는 기술기반 창업과 서비스 창업 분야에서 예비 및 3년 미만 창업자에 해당되는 재학생들이 참가하는 IR피칭 방식으로, 올해 처음 시도되는 행사로서 코로나19로 인해 Webex를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었다. 외부 액셀러레이터 외에 대학원 원우 모두가 함께 온라인 평가에 참여해 IR 피칭 경험을 하고 객관적인 심사위원 피드백을 받는 의미있는 기회였다.  

또한 창업학에 대한 학문적 의의가 중요해지고 있는 최근 시점에서 평소 글로벌창업대학원 원우들이 창업학 관련 연구 분야나 자신이 연구하고 싶은 주제를 발표하고 원우들간 학문적 정보 공유와 인적 교류를 나누는 자리인 학술 네트워킹을 마련, 논문 및 사업계획서를 발표했다.

김경환 주임교수는 '본 행사는 IR 피칭 실전 경험과 외부의 객관적인 심사위원 피드백을 받는 좋은 기회였다.  앞으로도 매우 기대가 되며 더욱 발전시켜 나가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성균관대학교 글로벌창업대학원 2021학년도 전기 신입생 수시전형 원서접수는 11월 26일부터 12월 8일까지 유웨이어플라이에서 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