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 '글로벌최고기업가정신과정' 개강
상태바
성균관대 '글로벌최고기업가정신과정' 개강
  • 이광희 기자
  • 승인 2020.06.03 2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KU 글로벌창업대학원 G-AEP 입학식 단체사진. 사진:SKKU 글로벌창업대학원
SKKU 글로벌창업대학원 G-AEP 입학식 단체사진. 사진:SKKU 글로벌창업대학원

성균관대학교 글로벌창업대학원(원장 이준영)이 스타트업, 중소 벤처 경영진,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한 '글로벌최고기업가정신과정‘을 6월 3일 NOVOTEL 앰베서더 수원에서 입학식과 함께 개강했다. 이 과정(Global Advanced Entrepreneurship program, 이하 G-AEP)은 12월초 까지 매주 수요일 저녁에 성균관대학교 자연과학캠퍼스(수원)에서 진행된다.

김경환 주임교수는 환영사에서 "요즘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는 과정에서도 각 분야의 많은 CEO분들이 참석하셔서 좋은 2기 과정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본 과정은 기업가정신 과정으로 작년 1기에도 벤처캐피탈 투자를 받는 등 우수한 성과를 이루었고 그만큼 스타트업에 특화된 우수한 과정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다. 16주 동안 좋은 강의와 함께 네트워크도 잘 형성하여 가져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경환 교수가 환영사를 하고 있다. 사진:미래경제뉴스
김경환 주임교수가 환영사를 하고 있다. 사진:미래경제뉴스

G-AEP과정을 통해 선발, 육성된 예비/초기창업자들은 성균관대가 자체적으로 구축한 스타트업 생태계를 통해 Team Building과 정부의 다양한 창업지원프로그램 참여가 가능하다. 과정 수료 시 전문엑셀러레이터(킹고스프링), VC(킹고투자파트너스)를 통한 단계적 투자와 지원으로 Scale up 등 육성프로그램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교육은 12월 2일까지 이루어지며 액셀러레이터 킹고스프링 IR을 통해 투자 유치의 기회도 주어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