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한국경영교육학회 춘계학술대회 개최
상태바
2023년 한국경영교육학회 춘계학술대회 개최
  • 이광희 기자
  • 승인 2023.05.02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3일(토) 10:00~18:00 성균관대학교 인문사회과학캠퍼스 퇴계인문관 6층

사단법인 한국경영교육학회(회장 김경환)가 5월 13일 성균관대학교 인문사회과학캠퍼스에서 '지역혁신과 경영교육의 역할'을 주제로 2023년 한국경영교육학회 춘계학술대회를 개최한다.

한국경영교육학회는 1986년 출범해 학교 및 사회 경영교육에 관련된 연구와 발표를 통해 전문적인 인재를 육성하고 한국의 경제 발전에 기여해왔다.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학회의 연구역량과 지방자치단체의 혁신의지를 긴밀하게 결합하여 지속적인 경제발전의 동력을 확보할 수 있는 방안으로 창업벤처세션과 지역혁신세션, 대학원생세션을 특별세션으로 구성하였다. 아울러 경영학 전반에 걸친 다양한 세부전공분과별 세션들을 균형있게 구성하여 학문적 교류가 원활히 이루어지도록 준비하였다. 

또한 학술대회와 함께 한국경영교육학회의 상임위원회 및 이사회 통합회의와 경영혁신대상 시상식도 진행된다.

제37대 회장 성균관대학교 김경환 교수는 "우리나라 경영교육이 기술혁신 분야의 빠른 변화에 미처 따라가지 못하는 실정에 있다. 학술대회를 통해 미국·유럽 등 최우수 경영교육 기관에서 최신의 경영학교육이 어떻게 변화되고 있는지에 대한 진지한 검토와 논의의 장을 마련하고, 경영학 교육의 패러다임 전환에 대해 탐구하며 회원간 소통과 친교가 더욱 강화되는 장이 되도록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