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3일(토) 10:00~18:00 성균관대학교 인문사회과학캠퍼스 퇴계인문관 6층

사단법인 한국경영교육학회(회장 김경환)가 5월 13일 성균관대학교 인문사회과학캠퍼스에서 '지역혁신과 경영교육의 역할'을 주제로 2023년 한국경영교육학회 춘계학술대회를 개최한다.
한국경영교육학회는 1986년 출범해 학교 및 사회 경영교육에 관련된 연구와 발표를 통해 전문적인 인재를 육성하고 한국의 경제 발전에 기여해왔다.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학회의 연구역량과 지방자치단체의 혁신의지를 긴밀하게 결합하여 지속적인 경제발전의 동력을 확보할 수 있는 방안으로 창업벤처세션과 지역혁신세션, 대학원생세션을 특별세션으로 구성하였다. 아울러 경영학 전반에 걸친 다양한 세부전공분과별 세션들을 균형있게 구성하여 학문적 교류가 원활히 이루어지도록 준비하였다.
또한 학술대회와 함께 한국경영교육학회의 상임위원회 및 이사회 통합회의와 경영혁신대상 시상식도 진행된다.
제37대 회장 성균관대학교 김경환 교수는 "우리나라 경영교육이 기술혁신 분야의 빠른 변화에 미처 따라가지 못하는 실정에 있다. 학술대회를 통해 미국·유럽 등 최우수 경영교육 기관에서 최신의 경영학교육이 어떻게 변화되고 있는지에 대한 진지한 검토와 논의의 장을 마련하고, 경영학 교육의 패러다임 전환에 대해 탐구하며 회원간 소통과 친교가 더욱 강화되는 장이 되도록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