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학교 글로벌창업대학원, G-AEP 과정 제2기 수료식 개최
상태바
성균관대학교 글로벌창업대학원, G-AEP 과정 제2기 수료식 개최
  • 이광희 기자
  • 승인 2020.12.03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균관대학교 글로벌창업대학원(원장 이준영)은 12월 2일 노보텔앰배서더 수원에서 글로벌최고기업가정신과정(Global Advanced Entrepreneurship program, 이하 G-AEP) 제2기 수료식을 가졌다. 

최근 코로나19 상황의 엄중함을 고려하여 최소 시간만으로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와 함께 음식물 섭취 없이 수료증서 수여와 시상식으로 진행되었다. 공로상은 G-AEP 제2기 원우회 정연삼 회장과 김우현 부회장, 최유승 사무총장에게 수여되었고 으뜸상은 백양구 원우와 이원영 원우, 최유승 원우가 수상했다.  

G-AEP과정은 벤처기업, 기술중소기업, 스타트업의 최고 경영자 및 임원들을 위한 풀패키지 액셀러레이팅 혁신 프로그램으로 성균관대가 자체 구축한 스타트업 투자지원 시스템과 기술창업지도, IR/투자유치, 비즈니스 파트너 발굴 등 최적의 Startup Solution을 제공하는 과정이다.

수료식에서 글로벌창업대학원 이준영 원장은 "코로나19 사태라는 초유의 어려운 환경에서도 G-AEP 과정을 무사히 수료하신 데 대해 감사드리고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G-AEP 과정이 좋은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그 과정에서 배우는 것도 도움이 되겠지만 수료 후에도 서로 정보를 공유하고 나눌 수 있는 좋은 네트워크를 가지기를 기대한다."고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G-AEP 과정을 이끌어온 김경환 주임교수는 "수료식은 새로운 시작이다. 한 주에 2과목씩 많은 양의 강의가 있었고 상당히 엄격한 학사관리를 해왔는데 이를 잘 수용해준 수료생들에게 감사드린다. 성균관대학교라는 울타리 안에서 상호 좋은 네트워크를 활용한다면 향후 비즈니스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가한다. 수료와 함께 글로벌창업대학원 총동문회와 원우회 가입 등 또 다른 만남을 기약할 수 있다. 아쉬움이 있지만 새로운 만남을 기약하면서 다시 한번 수료를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