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재능대-영화국제관광고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인천재능대-영화국제관광고 업무협약 체결
  • 이광희 기자
  • 승인 2022.10.22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동협력체계 통한 학생들의 졸업 후 진로에 대한 상호 협업
인천재능대-영화국제관광고 업무협약. 출처:인천재능대학교

인천재능대학교(총장 김진형)가 영화국제관광고등학교(교장 이현준)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10월 18일 인천재능대 본관 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은 인천재능대 김진형 총장, 이주미 산학협력처(단)장, 강동윤 일학습병행공동훈련센터장, 이윤정 취창업진로지원센터장, 윤예리 옹진군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과 영화국제관광고 이현준 교장, 고만재 산학협력부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영화국제관광고는 1892년 설립된 국내 최초, 인천 유일의 관광고등학교로 특화된 인성교육과 외국어 교육을 기반으로 한 관광 및 조리 분야의 직업교육을 체계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지역 유수의 특성화 고등학교이다.

인천재능대와 영화국제관광고는 공동협력체계를 통해 일학습병행사업,진로・진학교육 등 영화국제관광고 재학생들의 졸업 후 진로에 대해 상호 협업하게 된다.

인천재능대 김진형 총장은 “영화국제관광고 학생들의 역량이 우수하다는 이야기를 여러 교수들을 통해 들어왔으며 이러한 인재들을 배출하는 영화국제관광고와 함께하는 업무가 지속적으로 확대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이현준 교장은 “관광교육을 통해 졸업생들을 사회에 진출시키는 것도 우리의 역할이지만 진학을 통한 역량 강화로 사회진출의 폭을 넓혀주는 것도 우리의 역할이다. 앞으로 대학과의 협업을 통해 졸업생들에게 여러 가지 진로를 제시해 줄 수 있길 바란다”고 답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