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재능대-연성대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인천재능대-연성대 업무협약 체결
  • 이광희 기자
  • 승인 2022.09.29 0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학연협력 선도전문대학 육성 사업(LINC3.0)의 성공을 위한 대학 간 공유·협업
인천재능대학교 김진형 총장(왼쪽), 연성대학교 권민희 총장(오른쪽)이 업무협약을 맺고, LINC3.0 성공을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출처:인천재능대학교
인천재능대학교 김진형 총장(왼쪽), 연성대학교 권민희 총장(오른쪽)이 업무협약을 맺고, LINC3.0 성공을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출처:인천재능대학교

인천재능대학교(총장 김진형)와 연성대학교(총장 권민희)는 3단계 산학연협력 선도전문대학 육성 사업(LINC3.0)에 선정된 각 대학의 노하우를 공유·협업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9월 27일 연성대 대회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인천재능대 김진형 총장과 연성대 권민희 총장이 참석하여 협약서를 교환하고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두 대학은 이번 업무협약에서 ▲주문식교육, 현장실습, 캡스톤디자인 등 기업 연계 교육 운영 노하우 교류 ▲NCS&역량기반 교육과정 및 교수학습법 노하우 교류 ▲학생 취·창업 지원 등 비정규 프로그램 운영 노하우 교류 ▲지역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R&BD과제, 재직자교육 등의 운영 노하우 교류 ▲기업협업센터(ICC) 운영 및 성과 창출 노하우 교류 ▲LINC3.0 관련 공유·협업, 성과 창출·확산 등에 도움 되는 사항 등을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은 LINC3.0에 선정 발표 후, 사업 성공을 위해 대학 간 첫 번째 업무협약 체결로 그 의미가 남다르다.

인천재능대 김진형 총장은 협약식에서 “양 대학의 잘하는 점을 서로 공유·협업하여 LINC3.0에서 우수한 결과를 이뤄내고, 미래의 산업발전에 따르는 인재를 양성하자”라고 하였으며, 연성대 권민희 총장은 “양 대학이 보유한 우수한 인력과 인프라를 공유하고 협업하면 LINC 3.0의 우수 성과 창출은 물론, 국가·지역 산업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