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재능대, ‘삼성바이오로직스 취업특별반 3기’ 100% 정규직 전환 확정
상태바
인천재능대, ‘삼성바이오로직스 취업특별반 3기’ 100% 정규직 전환 확정
  • 이아영 기자
  • 승인 2022.01.05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를 활용한 취업역량강화 교육(AI One-Stop 취업지원센터). 사진:인천재능대학교

인천재능대학교(총장 김진형)는 1월 5일 삼성바이오로직스 산학인턴십에 참여한 재학생 전원이 4급 정규직 신입사원으로 전환되었다고 밝혔다.

지난해 취업특별반 1기 12명이 4급 사원직에 최종 합격한 데 이어 올해는 3기생 3명 전원이 인턴십에서 4급으로 전환되는 성과를 거둔 것이다.

인천재능대학교는 2020년 6월 삼성바이오로직스와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취업특별반을 운영해 삼성직무적성검사(GSAT)와 영어 역량 개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첨삭 등의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AI One-Stop 취업지원센터에서 운영 중인 AI 면접 프로그램을 통해 면접역량을 분석하고, 반복적으로 VR 가상면접 교육을 수행할 수 있어 학생들의 면접에 대한 자신감과 스피치 역량 강화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인천재능대학교 취업지원센터에서는 “AI를 활용한 차별화된 취업프로그램과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좋은 성과가 지속적으로 나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질 높은 취업을 통해 학생 행복을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