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교육재단 공동훈련센터 2024년 채용예정자 과정 훈련생 모집
상태바
한국IT교육재단 공동훈련센터 2024년 채용예정자 과정 훈련생 모집
  • 임병옥 전문기자
  • 승인 2024.02.16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서비스 개발 및 운영을 위한 실무 양성과정 모집 시작 !
기업실무에 바로 적용 가능한 내용으로 커리큘럼 구성 !
한국IT교육재단 공동훈련센터 2024년 채용예정자 과정 훈련생 모집 포스터
한국IT교육재단 공동훈련센터 2024년 채용예정자 과정 훈련생 모집 포스터

한국IT교육재단 공동훈련센터는 2024년도 지역산업맞춤형 인력양성사업기관으로 선정되어 신입사원 채용을 위한 채용예정자 교육과정, 재직 근로자 직무향상을 위한 근로자 직무향상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 첫 채용예정자 과정으로 ‘클라우드 서비스 개발 및 운영을 위한 실무 양성과정’을 오는 3월 11일 개강 한다. 해당 과정은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를 대상으로 실업자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채용예정자 훈련이란 협약기업에 취업이 예정되어 있는 훈련생을 대상으로 실무교육 후 취업이 연계되는 실무 훈련과정이다.

본 과정은 수업료와 교재비가 전액 국비지원 되는 과정으로 수업 참여자의 자비 부담을 최소화 하였다. 또한, 수업 참여자는 출석율에 따라 최대 20만원의 훈련장려금과 식비까지 지원받을 수 있으며, 교육 수료 후 한국IT교육재단 공동훈련센터 협약사에 취업 연계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정보기술 분야의 ‘클라우드 서비스 개발 및 운영을 위한 실무 양성과정’의 주요 교육내용은 클라우드 서비스 구축과 퍼블릭 클라우드 기반 데브옵스를 위한 컨테이너 관리 및 서비스 운영을 배우게 된다.

작년 유사과정 실적으로 ‘클라우드 & 고급 실무자 과정’, ‘클라우드 & 자바 과정’, ‘클라우드 & 네트워크 과정’ 등 총 5회 과정 개설하여 89명이 수강하여 95%이상의 수료율과 수료인원 전원 협약 기업 그룹사인 아이티센 그룹에 전원 채용되었다.

한국IT교육재단 공동훈련센터 송규철 센터장은 “작년과 마찬가지로 2024년에도 높은 성과를 달성할 것으로 기대하며 채용예정자 과정 취업률 100% 달성을 목표로 세웠다”며 “교육생들이 보다 더 지역·산업에 맞춘 우수한 실무 역량을 보유할 수 있도록 교육에 초점을 두며 서울,경기 지역 산업체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는 기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클라우드 서비스 개발 및 운영을 위한 실무 양성과정’ 과정은 3월 8일까지 20명을 선착순 모집하며, 3월 11일부터 4월 5일까지 교육이 진행된다. 지원하는 방법은 한국IT교육재단 공동훈련센터 홈페이지(http://job.ac.kr/)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