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교육재단 무상으로 배우는 AWS 클라우드 아키텍처, IT 전문성을 높여보세요!
상태바
한국IT교육재단 무상으로 배우는 AWS 클라우드 아키텍처, IT 전문성을 높여보세요!
  • 김소정 전문기자
  • 승인 2024.01.04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년 한국IT교육재단이 AWS 클라우드 서비스 기초부터 심화까지 아키텍처를 배울 수 있는 교육을 실시한다.

한국IT교육재단 공동훈련센터 훈련과정 계획표  사진제공:한국IT교육재단
한국IT교육재단 공동훈련센터 훈련과정 계획표. 출처:한국IT교육재단

더욱이 이번 교육은 토요일(1월13일 개강)에 진행되어, 재직 중인 IT 전문가들도 일과를 방해받지 않고 주말에 참여할 수 있게 배려한 점이 돋보이며 정원이 20명 과정으로 현재 신청자가 몰려 마감이 임박한 상황이다.

AWS는 세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클라우드 플랫폼 중 하나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무료 교육은 AWS의 핵심 활용법과 아키텍처에 대한 이해를 돕고, 이를 실제 상황에 적용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켜 IT 전문가로서의 경쟁력을 높이고, 더 나아가 취업 시장에서 더 많은 기회를 얻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교육은 초보자를 위한 내용을 포함하여, 기존에 클라우드 기술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도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클라우드 서비스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훌륭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IT교육재단 공동훈련센터는 2024년 1월13일 개강예정인 AWS 클라우드 서비스과정외 2024년 지역·산업맞춤형인력양성 공동훈련센터에 선정되어 ▲클라우드 서비스 개발 운영을 위한 실무 양성과정 ▲정보보호 실무자 양성과정 ▲SW테스트 매니지먼트 과정 ▲SW 품질확보를 위한 SW 테스트 케이스 설계 실무과정 ▲정보시스템 감리 과정 ▲공공SW 사업관리 ▲메타버스 플랫폼의 이해와 활용과정 ▲클라우드 플랫폼 활용과정을 운영할 계획이다.

AWS 클라우드 서비스의 능숙한 활용 능력은 IT 취업 시장에서 큰 경쟁력이다.

한국IT교육재단 공동훈련센터 송규철 센터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취업의 더 넓은 문을 열 수 있다는 약속을 전하며, AWS 클라우드 서비스의 능숙한 활용 능력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을 거듭 강조했다.

교육에 관한 자세한 내용과 신청 방법은 한국IT교육재단 공동훈련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TEL: 02-597-573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