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대의 드론으로 전한 축하 메세지, 진화하는 드론라이트쇼
상태바
200대의 드론으로 전한 축하 메세지, 진화하는 드론라이트쇼
  • 이아영 기자
  • 승인 2020.10.21 2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 이경규 생일 드론쇼
배우, 아이돌 생일 조공 문화가 드론쇼까지 진화하다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에 선보인 드론라이트쇼. 출처:다온아이앤씨

4차산업 기술의 한 분야를 이루고 있는 드론 산업의 영역 확대와 진화가 눈부시다. 

지난 10월 15일 방영한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에서 선보인 이경규의 생일 선물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방송은 다시 찾은 경남 고성에서 갈치 낚시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또한 방송 마무리에 200대의 드론으로 이경규의 생일 축하 드론쇼가 펼쳐졌다.

수 많은 드론이 고성 밤하늘에 생일 케이크와 도시어부2 이경규 캐릭터를 만들었고, 촛불을 부는 모습을 형상화했다. 그 뒤 생일을 축하하는 메세지가 밤하늘을 가득 채웠다.

“축 환갑 이경규”라는 글씨가 “축 환갑 킹경규”로 변할 때는 도시어부2 전 출연진이 환호성을 질렀다.

200대의 드론으로 이경규의 생일 축하 드론쇼가 펼쳐졌다. 출처:다온아이앤씨

이번 방송에서 펼쳐진 드론쇼는 이경규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도시어부2 제작진이 깜짝 준비한 특급 축하 선물이었다. 이번 드론라이트쇼를 기획하고 운영한 (주)다온아이앤씨 담당자는 “최근 BTS, 블랙핑크 등 한류 아이돌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전 세계의 팬들이 드론라이트쇼를 많이 활용하고 있다”며 “최근 연예인 생일 축하 선물, 연인에게 전하는 프로포즈 등 팬덤이나 개인의 니즈도 많아졌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