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온아이앤씨, 2021 드론쇼코리아 드론 군집비행 코딩 교육 개최
상태바
다온아이앤씨, 2021 드론쇼코리아 드론 군집비행 코딩 교육 개최
  • 이광희 기자
  • 승인 2021.04.15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크래치를 활용한 드론 군집비행 코딩

드론 군집비행 전문 기업 (주)다온아이앤씨가 '2021 드론쇼코리아'에서 드론 군집비행 코딩 교육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4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진행되는 2021 드론쇼코리아에서 매일 3회차 교육이 준비되어 있으며, 군집비행의 기초 이론부터 스크래치를 활용하여 나만의 드론쇼를 만드는 실습 중심 교육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2021 드론쇼코리아 드론 군집비행 코딩 교육은 스크래치(블럭코딩)를 활용한 군집비행 코딩 소프트웨어 교육과 드론 세팅 및 드론쇼 공연 하드웨어 교육이 진행된다. 교육 일정은 4월 29일(목)부터 5월 1일(토)까지이며 신청 방법은 (주)다온아이앤씨 홈페이지(http://da-on.com/dsk-coding/)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드론 군집비행 코딩 교육은 교육자 노트북 지참 필수이며 사전 예약 후 참여할 수 있다고 한다.

(주)다온아이앤씨 양찬열 대표이사는 “SW 교육은 미래의 4차 산업혁명을 대비하기 위한 필수 교육으로 학생들부터 일반 시민까지 4차 산업혁명 기술을 가까운 곳에서 쉽고 재밌게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교육을 마련했다”며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군집비행 드론쇼 코딩 교육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