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워크앤스테이, 휴양지에서의 원격근무 '프리미엄 워케이션' 크라우드 펀딩 인기몰이
상태바
(주)워크앤스테이, 휴양지에서의 원격근무 '프리미엄 워케이션' 크라우드 펀딩 인기몰이
  • 황지선 기자
  • 승인 2023.11.09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과 휴식의 조화로운 삶을 추구하는 시대
최적 휴양지 주문진에 위치, 주변 인프라 풍부
워크앤스테이 업무 공간. 출처:워크앤스테이

프리미엄 워케이션 전문 공유오피스 기업 (주)워크앤스테이(대표 김호규)가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2023 강원관광 콘텐츠 스타트업 지원사업 크라우드펀딩 콘텐츠 제작' 선정 기업으로 와디즈를 통해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하고 있다.

워크앤스테이는 일과 휴식의 조화로운 삶을 통해 업무에 지친 사람들에게 건강과 힐링을 선물하며, 업무의 효율을 높이는 공간 제공을 서비스하고 있다.

강원도 강릉과 양양 사이의 주문진에 위치하여 천혜의 자연 환경과 함께 우체국, 은행, 관공서 등 업무 인프라를 풍부하게 갖추고 있고 개별칸막이, 모션데스크, 개인조명, 4K 모니터 등 몰입도를 높이는 고급 사무환경을 제공한다. 

이번 펀딩에는 숙소와 프리미엄 오피스가 포함된 올인원 프리미엄 패키지를 선보였다. 2박3일의 평일 워케이션 상품과 4박5일 평일 워케이션 상품을 선택적으로 이용할 수 있고, 숙소는 자유롭게 취향대로 이용하면서 업무 공간만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데스크 1일과 일반 공용 데스크 5일 상품도 가능하다.

크라우드펀딩 바로가기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237176

워크앤스테이의 워케이션 공간은 회사의 내자리가 아닌 카페나 원격 근무지에서 일하는 방식에 익숙한 사람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함께 업무 효율을 높여준다. 이번 펀딩의 리워드를 이용하면 동해안의 일출을 바라보는 모던하고 심플한 객실에서 휴식을 즐기고, 5분 이내에 업무 공간에 이동하여 창의적으로 업무에 집중할 수 있다.

오션뷰에서 즐기는 인피니티 풀장을 이용할 수 있고, 주변 서핑을 즐기거나 풍부한 관광지에서 힐링할 수 있다.

워크앤스테이  업무공간. 출처:워크앤스테이

김호규 워크앤스테이 대표는 "이전 다니던 회사의 업무 부하와 스트레스로 이가 8개나 빠져 일을 멈추고 바닷가에 와서 충전하며 스스로를 찾게 되었다. 결국 강원도 바닷가로 이사까지 하게 되었고, 지역에 쓸만한 공유사무실이 없어 불편함이 있었다. 지역 창업생태계도 키울 겸 직접 공유사무실을 운영하기로 마음먹었다."면서

"이곳 강원도 바닷가는 훌륭한 자연 환경을 기반으로 저렴한 주거비용과 윤택한 식자재 등으로 더없이 좋은 생활과 업무 환경을 제공한다. 업무에 지쳐가는 많은 분들이 새로운 업무 환경을 체험하면서 숨겨진 자신의 재능을 발견하고, 힐링과 집중의 경험을 느껴보시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