벙커38점1주식회사농업회사법인, 벙커 글램핑 초대 크라우드펀딩 진행
상태바
벙커38점1주식회사농업회사법인, 벙커 글램핑 초대 크라우드펀딩 진행
  • 황지선 기자
  • 승인 2023.11.09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정지역 양양의 이색적인 공간 벙커에서 경험하는 동물과의 교감 체험
가족이 함께 하는 힐링 자연 to 글램핑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의 '2023 강원관광 콘텐츠 스타트업 지원사업 크라우드편딩 콘텐츠제작'에 참여한 벙커38점1주식회사농업회사법인(대표 윤지상)이 와디즈에서 클라우드펀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펀딩에 참여한 프로그램은 청정지역으로 손꼽히는 양양 지역의 50년전 폐벙커를 활용한 공간 비즈니스로 이색적인 벙커라는 공간에서 ▷아이들 동물 먹이주기 ▷화덕피자 만들기 ▷승마 ▷레일마차 체험 등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벙커38점1주식회사농업회사법인이 운영하는 벙커 공간. 사진:벙커38점1주식회사농업회사법인

아이들에게는 색다른 장소에서의 체험을 통해 새로운 추억과 자랑거리를 만들 수 있고, 부모들도 청정지역에서의 삼림욕과 함께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어 '아이들에게는 놀이터~ 부모에게는 휴식처~'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크라우드펀딩 바로가기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146890

화덕에서 구워내는 화덕피자와 직화 바베큐, 커피 등 음료를 통해 '맛! 있게 놀자!'는 구호처럼 이색 공간에서의 체험과 함께 든든한 먹거리도 해결할 수 있다.

리워드 세트로는 벙커 SET, 화덕피자세트  SET, 바베큐(글램핑) SET 3종으로 참여자의 선택에 따라 제공된다. 

이번 펀딩 프로젝트의 콘텐츠 제작을 지원한 (주)강쎈 강달철 대표는 "벙커38점1주식회사농업회사법인은 강원도 양양을 중심으로 숙박, 체험, 문화, 공연 등 복합공간을 운영하며 성장하는 기업이다.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도심을 벗어나 특색있는 체험과 함께 힐링을 경험할 수 있도록 벙커와 주변 공간을 활용해 동물 먹이 체험, 삼림욕, 승마, 글램핑, 벙커 체험 등을 제공한다. 많은 분들에게 휴식과 추억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활용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글램핑 공간. 사진:벙커38점1주식회사농업회사법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