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삼정솔루션, 국제치안산업박람회에서 차량형 통합안티드론 시스템 공개
상태바
(주)삼정솔루션, 국제치안산업박람회에서 차량형 통합안티드론 시스템 공개
  • 이광희 기자
  • 승인 2023.11.01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고도 무인기 대응 통합솔루션 사업 성과 홍보
최춘화 대표(오른쪽)가 차량형 통합안티드론 시스템 소개했다. 사진:미래경제뉴스

전파차단장비 전문기업 (주)삼정솔루션(대표 최춘화)은 지난 10월 18일(수)부터 21일(토)까지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된 국제치안산업박람회(Korea Police World Expo 2023)에 부스를 운영하고, 레이더와 카메라 및 재밍장비가 결합된 차량형 통합안티드론 시스템을 전시하였다.

이번 박람회에서 삼정솔루션은 지난 2021년부터 과기부 및 경찰청과 수행한 ‘저고도 무인기 대응 통합솔루션 사업’ 2년 차로서 그간의 성과물을 국내·외에 홍보하고 향후 시장 구매력을 창출하는 기회로 삼기 위해 독립 부스를 열고 참가하였다.

전시 기간 중 개막식을 주관한 경찰청 주요관계자를 비롯하여 필리핀 경찰청장 등 국내·외 초청 귀빈들이 부스를 방문하여 많은 관심을 표명하였고, 국제 치안실증과제 세미나에서 삼정솔루션은 '저고도 무인기 대응 통합솔루션'을 발표하였으며, 코트라에서 지원한 해외바이어 상담회에도 참가하여 콩고, 인도, 이집트 ,케나다,몽골 등 해외 주요고객들과 상담 활동도 병행하였다.

삼정솔루션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 사진:미래경제뉴스

박람회는 경찰청이 주최하는 국내 유일의 국제전시회로서 경찰청 등 정부기관 뿐만 아니라 국내·외 언론사 기자, 유명 블로거, 관련 업계 대표 등이 부스를 방문하여 삼정솔루션의 독자적인 기술과 제품을 확인하고 활발한 의견도 교환하는 자리가 되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