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정솔루션 최춘화 대표, 중소기업 기술혁신 대전에서 대통령 표창 수상
상태바
삼정솔루션 최춘화 대표, 중소기업 기술혁신 대전에서 대통령 표창 수상
  • 이광희 기자
  • 승인 2022.10.28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앙 이영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최춘화 삼정솔루션 대표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출처:삼정솔루션

㈜삼정솔루션 최춘화 대표가 10월 19일, 코엑스 컨퍼런스 룸에서 개최된 '제23회 중소기업 기술혁신 대전((ITS, Innovative Technology Show 2022)' 행사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였다.

중소벤처기업부(장관 이영)는 국내 최대 중소기업 특화 기술혁신 행사인 「제23회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을 19일부터 20일까지 이틀간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4층)에서 개최하였다. 이 행사는 기술혁신으로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한 혁신유공자를 포상하고, 한 해 동안 중소기업 기술혁신 성과를 국민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한 행사로 2000년에 시작되었으며,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이노비즈협회 등 7개 기관이 주관하는 행사로 올해로 23회를 맞는 뜻깊은 행사다.

* 주관기관 : 이노비즈협회,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기술보증기금, 한국산학연협회, 대한상공회의소

삼정솔루션 최춘화 대표는 이 행사에서 기술혁신으로 우수한 성과를 달성하고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로 선정되어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로서 삼정솔루션은 안티드론 업계의 선도기업을 넘어서 우리나라 중소기업 기술혁신을 공개적으로 인정받게 되었으며, 이를 바탕으로 더욱 혁신하여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는 계기로 삼겠다는 포부를 밝히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