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20 09:04 (수)
웹젠, 신작 뮤 아크엔젤2 월드 서버 콘텐츠 ‘스칼로 쟁탈’ 시작
상태바
웹젠, 신작 뮤 아크엔젤2 월드 서버 콘텐츠 ‘스칼로 쟁탈’ 시작
  • 이에렌 기자
  • 승인 2021.10.11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이 신작 뮤 아크엔젤2에서 월드 서버 콘텐츠 ‘스칼로 쟁탈’을 시작했다. 출처: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이 10월 8일 오전 5시에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 출시와 함께 열린 16개 서버에서 ‘스칼로 쟁탈’을 열었다고 밝혔다.

뮤 아크엔젤2의 ‘스칼로’는 여러 서버의 유저와 함께 즐기는 월드 서버 콘텐츠다.

월드 서버 콘텐츠는 서버별로 특정 레벨을 달성한 유저를 선두로 ‘마왕봉인’을 해제하면 조건이 충족된다. 개방 조건이 충족되면 일정 준비 기간 뒤에 월드 콘텐츠 스칼로가 개방된다.

이번에 16개 서버에서 개방된 콘텐츠는 스칼로 쟁탈이다. 스칼로 쟁탈 기간에 같은 월드 서버에 있는 모든 유저는 맹독 안개로 가득 찬 스칼로 폐허 지역에 진입한다. 일정량의 체력이 주어지며 몬스터 토벌 시 소요 시간에 따라 체력이 소모된다. ‘스칼로 폐허’에서 마왕을 토벌하면 ‘스칼로 쟁탈’이 종료된다.

스칼로 관련 콘텐츠는 캐릭터 레벨이 2차 1레벨이 되면 참여할 수 있다. 월드 서버 매칭 후 스칼로 쟁탈전, 스칼로 전장, 스칼로 수호 순서로 콘텐츠가 열린다. 회원들은 다양한 보스를 처치해 고급 아이템을 획득하고 거래할 수 있다. 특히 ‘스칼로 수호’ 콘텐츠에는 ‘뮤 아크엔젤’ 시리즈의 가장 강력한 적인 ‘쿤둔’이 등장해 전투를 벌인다.

한편 뮤 아크엔젤2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회원의 게임 이용을 독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0월 7일부터 10월 13일 23시 59분까지 게임 이용 중 ‘가’·‘나’·‘다’ 글자 중 1개의 글자를 찾아서 한글날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