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쎈과 엘로펀치,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강쎈과 엘로펀치,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황지선 기자
  • 승인 2024.03.19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옐로펀치 유기련 대표, 강쎈 강달철 대표. 사진:미래경제뉴스

스타트업의 투자 및 성장 지원을 목표로 하는 액셀러레이터 강쎈과 글로벌 진출을 전문으로 하는 엘로펀치가 성수메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사가 스타트업의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지원함으로써 국내 창업 생태계를 더욱 강화하고자 마련됐다.

강쎈(대표 강달철)은 이번 협약을 통해 자사의 투자 네트워크와 액셀러레이팅 역량을 바탕으로 스타트업의 성장 과정을 더욱 밀착해서 지원할 예정이다. 엘로펀치(대표 유기련)는 글로벌 시장 진출 전략 수립 및 실행을 위한 지원을 포함하여 해외 비즈니스 네트워크 연결 등의 역할을 맡게 된다.

두 회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시너지를 극대화하며, 협력의 결과를 통해 더 많은 국내 스타트업들이 세계 무대로 나아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한다. 다년간의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경험을 가진 강쎈과 글로벌 진출의 강점을 가진 엘로펀치의 만남은 많은 스타트업에게 더욱 폭넓은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양사 대표는 "협력을 통해 스타트업들이 직면하는 다양한 도전을 해결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전방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큰 포부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더불어 스타트업 생태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