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마루도서관, 디지털창작소 겨울방학 특별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샘마루도서관, 디지털창작소 겨울방학 특별 프로그램 운영
  • 황지선 기자
  • 승인 2024.01.18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샘마루도서관(관장 백연순)은 오는 2월부터 4차산업 관련 디지털 기술 활용과 창작활동 지원을 위해 관내 어린이를 대상으로 디지털창작소 겨울방학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겨울방학 프로그램은 ▲초등 1학년 대상 일상 그림 일기를 그리며 디지털 드로잉 기초를 배우고 완성된 그림으로 하나뿐인 머그컵을 만드는‘일상 네컷 드로잉’▲초등 2학년 대상 디지털 드로잉 기기로 캐럭터 이모티콘을 그리는 방법을 배우고 완성된 이모티콘으로 나만의 머그컵을 만드는 ‘캐릭터 이모티콘 드로잉’▲초등 3∼4학년 대상 나만의 가상현실을 만들고 친구들과 VR기기를 통해 공간을 공유해보는 ‘나만의 가상현실 만들기’▲초등 5∼6학년 대상 책 속 이야기를 반영하여 가상현실을 구현하고 VR기기를 통해 책 속 세계를 경험하는 ‘가상현실에서 만나는 책 속 세계’ 등이며, 강좌별로 4회차에 걸쳐 진행된다.

1월 24일 오전 10시부터 샘마루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자세한 사항은 샘마루도서관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미리내도서관 샘마루도서관팀(033-737-5495)에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샘마루도서관 디지털창작소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서로의 작품을 공유하며 영감을 주고받는 겨울방학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