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녹색휴머니티기구, 10월 18일까지 '환경 영상 공모전' 접수
상태바
국제녹색휴머니티기구, 10월 18일까지 '환경 영상 공모전' 접수
  • 김소정 전문기자
  • 승인 2023.10.04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경 영상 공모전으로 지속 가능한 미래 모색
일상생활에서 실천 가능한 환경 보호 아이디어 영상
환경 보호를 위한 창의적인 캠페인 아이디어 영상

국제녹색휴머니티기구(총재 박창수)는 10월 18일까지 ' ESG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한 미래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모색하고자 개최한다.

공모전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특히 대학생과 청소년들에게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한 미래를 모색하는 동안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개인 또는 팀을 구성해서 할 수 있다.

공모 주제는 환경 생활 실천과 아이디어 캠페인 분야로 나뉘며, 참가자들은 일상에서 실천 가능한 환경 보호 아이디어나 사례를 제출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는 방법, 재활용 촉진 방안, 지속 가능한 에너지 사용법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룰 수 있다.

공모 분야로 ▲일상생활에서 실천 가능한 환경 보호 아이디어 영상 ▲환경 보호를 위한 창의적인 캠페인 아이디어 영상 등 장르 제한 없이 스마트폰 촬영 영상도 가능하다.

국제녹색휴머니티기구 홈페이지에서 공모전 작품 접수를 할 수 있으며, 심사를 통해 우수작품 참가자에게는 참가 인증서 수여 및 녹색휴머니티기구의 미래 환경 관련 이벤트 참가 기회가 제공된다.

공모전 결과는 10월 21일 국제녹색휴머니티기구 홈페이지에 기재되며, 시상식은 10월 26일 매헌 윤봉길 기념관에서 진행된다.

박창수 총재는 "지속 가능한 환경 실천으로 미래를 만들어 나가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라며,  "참가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