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천년길 갤러리에서 ‘평화와 아름다움’ 전시. 무료로 감상하세요!
상태바
경기천년길 갤러리에서 ‘평화와 아름다움’ 전시. 무료로 감상하세요!
  • 황지선 기자
  • 승인 2023.08.26 2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2일(화)부터 2024년 2월 7일(일) 전일 개관(09:00 ~ 18:00)
총 5회에 걸쳐 경기천년길 갤러리에서 진행
정전 70주년에 맞춰 경기도에서 활동하는 작가들 전시 작품 만나볼 수 있어
평화와 아름다움 전시회. 출처:경기도

경기도가 경기천년길 갤러리에서 내년 2월까지 ‘평화와 아름다움’을 주제로 전시회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도민들과 ‘평화와 아름다움’이라는 의미를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경기도는 이번 8월 22일 전시를 시작으로 내년 1월까지 각기 다른 주제와 작품들을 총 5회 동안 진행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평화롭고 예쁘네(PEACE & PRETTY)’를 주제로 9월 22일까지 첫 전시회가 진행 중이다.

10월에는 ‘색의 향연(What a beautiful color)’, 11월에는 ‘우리가 있는 곳은 어딘가요(Where we are)’, 12월에는 ‘눈이 내리네요(Snowing)’, 2024년 1월에는 ‘경기의 모든 드로잉 (All that Drawing of Gyunggi)’의 주제로 총 5회의 기획전시가 진행된다.

경기천년길 갤러리 기획전시 프로그램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갤러리 운영 시간은 전일 개관이며 매월 첫째 주 일요일 및 설 연휴는 휴관한다.

이태진 경기도 행정관리담당관은 “이번 갤러리 기획전시로 도민들이 다양한 작품을 감상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며, “2023년 하반기에 경기평화광장에서 공연, 전시 등 다양한 행사를 운영하고 진행 중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