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6-18 19:46 (금)
경기도주식회사-공유주방1번가, 배달특급 사업 다각화 MOU
상태바
경기도주식회사-공유주방1번가, 배달특급 사업 다각화 MOU
  • 이에렌 기자
  • 승인 2021.06.07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사의 사업 인프라 연계해 시스템·프랜차이즈 제휴처 확보
향후 '다회용기' 사업 적극 협력…"지역경제 활성화 앞장"
경기도주식회사-공유주방1번가 업무협약. 출처:경기도
경기도주식회사-공유주방1번가 업무협약. 출처:경기도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사업 다각화 및 프로모션 강화를 위해 공유주방 브랜드와 손잡는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지난 4일 판교 스타트업캠퍼스에서 O2O 창업플랫폼 ‘공유주방1번가’와 ‘배달특급 공동 마케팅 및 사업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배달특급 플랫폼과 공유주방1번가의 사업 인프라를 연계해 시스템 및 프랜차이즈 제휴처를 확보하고, 소비자 프로모션을 다각화하기 위함이다.

이번 ‘공유주방1번가’와의 협업으로 배달특급 활성화는 물론 신규 고객 확보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도내 공유주방1번가 지점은 총 6개며 추후 2곳이 추가 개소할 예정이다. 공유주방1번가에 입점한 제휴 브랜드는 총 202개에 달한다.

또, 향후 양 사는 최근 환경문제로 거론되는 일회용기를 줄이기 위해 '다회용기' 사업에 힘을 모으는 등 적극 협력할 방침이다.

배공만 경기도주식회사 본부장은 "배달특급 홍보 활성화를 통해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다는 점에서 양사가 좋은 취지를 공유하고 있다"며 "업무협약을 통한 양사의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최영 공유주방1번가 대표는 "서로의 취지와 철학에 깊이 공감한다"면서 "앞으로 다양한 사업에 적극 참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