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오디랩, 독자 기술로 개발한 고함량 'SOD 아이크림' 출시 예정
상태바
에스오디랩, 독자 기술로 개발한 고함량 'SOD 아이크림' 출시 예정
  • 이에렌 기자
  • 승인 2021.05.09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체 브랜드 '제시카 셀럽(JESSICA CELLLOVE)'을 통해 아이크림, 미스트, 앰플 등 선보여
에스오디랩이 출시 예정인 '제시카 셀럽' 고함량 SOD 아이크림. 출처:에스오디랩. 

미생물 발효 바이오전문 연구기업 (주)에스오디랩(SOD LAB)이 항산화 안티에이징 화장품인 'SOD 아이크림'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스오디랩이 개발한 SOD(Super Oxide Dismutaze, 항산화 효소)는 1g당 20,000유닛 이상 함량이라는 공인성적서를 받았다. 이는 에스오디랩이 수년간의 연구를 통해 독자 개발한 미생물 발효 기술을 통해 얻은 결과라는 설명이다. 

SOD 함량 시험성적서. 출처:에스오디랩

에스오디랩은 화장품 브랜드 '제시카 셀럽(JESSICA CELLLOVE)'을 등록하고 독자적으로 개발한 강력한 SOD 고함량 아이크림을 선보인다. 현재 아이크림과 미스트, 앰플 등 시제품을 생산하여 체험 기회를 부여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양산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한편, 에스오디램이 앞서 출시한 '쌩유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상위권에 랭크되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에스오디랩 이세영 대표는 "에스오디랩만의 독자적 기술로 고함량의 SOD 양산에 성공했다. 수년간의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것으로 고객에게 꼭 필요한 좋은 제품을 만들어 나가겠다. 많은 관심과 응원을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