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짱, 내 피부에 맞는 화장품은?...화장품 체험 앱 피부컨설팅 '피팅' 출시
상태바
컴짱, 내 피부에 맞는 화장품은?...화장품 체험 앱 피부컨설팅 '피팅' 출시
  • 이아영 기자
  • 승인 2020.06.07 0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만의 피부컨설팅을 컨셉으로 6월 30일까지 사전 예약 신청
컴짱이 개발한 화장품 체험 앱 '피팅' 화면. 사진:컴짱

뷰티테크 스타트업 컴짱(대표 이재석)은 화장품 체험앱 피부컨설팅 '피팅'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피부컨설팅 피팅은 화장품 중에서 자신이 원하는 화장품 샘플을 선택 후 신청하여 체험해 보는 서비스다.

신청한 샘플은 원하는 장소인 집, 학교, 직장 어디든지 우편으로 화장품 샘플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지인 추천을 하면 화장품 본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출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피부컨설팅 피팅은 사전 예약신청을 하거나 가입한 사람의 추천을 받아야만 이용할 수 있는 멤버쉽 서비스로 기획되었다. 

6월 30일까지 사전 예약를 받고 있으며, 사전 예약기간에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앱 설치 후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추천코드를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이 기간에 신청하지 않으면 지인추천을 받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화장품 샘플은 7회 분량으로 우편으로 발송되며, 일주일 동안 앱에 출석하면 매주 지속적으로 화장품 샘플을 체험할 수 있다.

이재석 대표는 "나에게 맞는 화장품이 어떤 것인지 알지 못하는 상태에서 화장품을 구매하여 실패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 착안, 고객이 원하는 화장품 샘플을 구매전 사용해보고 구매를 하면 좋을것 같아 서비스를 개발했다,"면서, 

"시중에는 화장품 종류가 많이 있지만 여드름이나 기미 등으로 피부고민이 있는 분, 자신의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고르기가 어려운 분들에게 딱 맞는 화장품을 추천해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유용한 서비스"라고 말했다.

컴짱은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성장기술개발 지원사업에 선정됐으며, 제주도민 아이디어 경진대회에서 발명진흥원장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