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만족도 급상승, 타이어 무료 장착 서비스 주목받아"
상태바
"고객 만족도 급상승, 타이어 무료 장착 서비스 주목받아"
  • 오경애 전문기자
  • 승인 2023.08.24 0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간과 노력을 아낄 수 있는 편의성
비대면 서비스의 혁신, 고객 만족도 급상승
가성비 높은 혁신적 편의 서비스
디지털 기술의 역할, 미래적인 서비스 방향 제시
차량 관리의 혁신, 타이어 무료 장착 서비스

타이어 교체는 자동차 관리에서 중요한 부분 중 하나다. 하지만 많은 소비자들은 교체 비용과 업체를 찾아야 하는 번거로움으로 인해 주기적인 타이어 교체를 미뤄왔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근 등장한 타이어 무료 장착 서비스가 주목받고 있는데, 이 서비스는 가성비 높은 혁신적인 편의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차량 관리를 혁신하고 있다.

타이어 작업중인 매니저 사진:미래경제뉴스
타이어 작업중인 조원희,권륜한 매니저. 사진:미래경제뉴스

타이어 무료 장착 서비스는 디지털 기술의 활용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고객들은 온라인으로 타이어를 구매하고 간단한 예약 절차를 통해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에 타이어 교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기존의 번거로운 예약 과정을 간소화하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타이어 교체 작업은 기술자가 고객이 원하는 장소나 주소지로 이동하여 진행된다. 소비자들은 실시간으로 작업 상황을 모니터링하며 타이어 교체 작업을 확인할 수 있다. 작업 중에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기술자는 문제를 진단하고 조처를 취하며, 필요한 경우 고객에게 작업 방법과 조치 사항을 설명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작업의 투명성과 안전성을 보장 받을 수 있다.

타이어 교체 비용은 많이 고민하는 부분이다. 일반적으로 카센터에서의 타이어 교체는 비용이 상당하다. 하지만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타이어를 경제적인 가격으로 구입하고 무료로 장착받을 수 있다. 더불어 작업자들의 전문성과 친절한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어, 소비자들은 가성비 높은 선택을 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고객들이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를 선택하고, 차량 정보를 입력하여 예약을 완료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예약이 완료되면 기술자가 비대면 화상 통화나 메시지를 통해 고객과 연결되어 작업 상황을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필요한 안내를 제공한다.

탈착 중인 타이어 사진:미래경제뉴스
타이어 탈착 중인  조원희 매니저.  사진:미래경제뉴스

고속도로 하이패스 공사 구간에서 펑크로 곤경에 빠진 필자는 긴급출동을 통해 일단의 긴급 수리를 했지만, 미세한 바람 빠짐으로 인한 난감한 상황에 직면했다. 인터넷을 통해 타이어를 구입하고 집까지 직접 배송되는 무료 장착 서비스를 접하게 되면서 그 곤경은 새로운 경험으로 이어졌다. 온라인으로 타이어를 구매하면서 동시에 무료 장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소식에, 필자는 예약 날짜와 시간을 선택했다.

타이어가 도착한 이후, 서비스 예약 시간에 도착하겠다는 연락을 받았다. 설치 예약일 8월 23일 기사는 예약 시간보다 10분 정도 일찍 도착했다. 주차장으로 내려가 보니 이미 두분 기사가 도착해 신원을 밝히며 친근하게 인사를 건넸다.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차량을 이동해야 한다며 키를 받을 수 있는지를 확인하고, 작업 차량 옆에 차량을 이동시켜 작업에 들어갔다. 타이어 상태부터 교체한 타이어의 제조 연월일, 공기압 주입량, 경고등이 뜨는 기준 등을 꼼꼼하게 점검하며 여성 운전자에게도 친절하게 설명했다. 평일 기준 4~5번 서비스를 나간다고 한다,

타이어테크 김포신도시점 근무중인 권륜한,조원희 매니저  사진:미래경제뉴스
타이어테크 김포신도시점 근무중인 권륜한,조원희 매니저. 사진:미래경제뉴스

두 매니저는 타이어 교체 작업을 비롯해 보닛 안의 상태 점검, 워셔액 서비스, 연무 소독까지 철저하게 수행했다.

연무소독 작업중인 매니저 사진:미래경제뉴스
연무소독 작업중인 권륜한 매니저. 사진:미래경제뉴스

타이어 코팅제도 발라주며 고객의 요구 사항을 최대한 충족시켰다. 필자는 다양한 카센터에서 패치 작업이 불가능하다며 고가의 가격을 부과하는 경우가 흔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에, 고민 끝에 새로운 타이어를 구매하는 결정을 했다. 직접 배송 무료 장착 타이어 서비스를 통해 친절함과 전문성을 만났을 때의 경험이 만족스러웠다.

보닛 청소중인 매니저 사진:미래경제뉴스
보닛 청소중인 매니저. 사진:미래경제뉴스

타이어 무료 장착 서비스는 디지털 기술과 혁신적인 아이디어가 결합된 결과물로, 소비자들의 차량 관리를 혁신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온라인 예약을 통해 편리하게 타이어 교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작업 과정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며 안전성을 확인할 수 있다. 경제적인 가격과 전문적인 서비스로 더욱 가치 있는 선택을 할 수 있는 타이어 무료 장착 서비스는 차량 소유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기자: 고객들의 반응은 어떤가요?

출동 매니저: 대부분의 고객들이 서비스를 매우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작업 중에 발생한 문제도 빠르게 대처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습니다.

기자: 이 서비스의 미래 전망은 어떤가요?

출동 매니저: 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소비자들의 편의와 안전을 더욱 고려한 서비스로 성장하여, 차량 관리를 간편하게 해드릴 계획입니다.

기자: 감사합니다, 두분 소중한 의견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간단하게 하실 말씀 있다면 해주시죠.

출동 매니저: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