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런위드안양 시즌9, '엘리트 코치 초청' 러닝클래스 성료
상태바
안양시 런위드안양 시즌9, '엘리트 코치 초청' 러닝클래스 성료
  • 박형근 전문기자
  • 승인 2024.06.09 2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시 건강달리기 프로젝트 런위드안양 시즌9 ‘올봄, 기부런[GIVE-U-RUN]’

안양시(시장 최대호) 즐기는 건강달리기 프로젝트 ‘런위드안양’의 9번째 이야기로 진행된 ‘엘리트 코치 초청’ 러닝클래스가 6월 9일 안양 종합운동장에서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러닝 클래스는 ‘프로젝트 런웨이’ 시즌 9의 주요 행사 중 하나로, 만안구 보건소, 신라명과, 그리고 런데이의 공동 주최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에게 건강한 생활 습관을 제공하고 지역 사회에 의미 있는 시간을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었다.

참가자들이 체조를 하고 있다.   사진 : 박형근
러닝중인 참가자들. 사진:박형근 기자

이번 러닝 클래스는 첫 번째 도전(4주)을 완료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총 316명이 신청했으며, 그 중 초급자 187명과 중급자 129명이 포함됐다. 이 중 90명(초급자 45명, 중급자 45명)이 당첨되어 클래스에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그리고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각각 초급반과 중급반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BK러닝의 세 명의 엘리트 코치가 교육을 담당했으며, 체계적인 훈련과 유용한 러닝 팁을 제공했다. 참가자 중 김소정(여, 54세)은 "기본 러닝 기술부터 고급 기술까지 배울 수 있어서 매우 유익했다"며 "엘리트 코치의 지도로 실습 훈련을 통해 러닝 실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다른 참가자들과의 경험 공유와 러닝 커뮤니티 형성도 큰 도움이 됐다고 덧붙였다.

만약 당첨자가 불가피한 사유로 참석할 수 없을 경우, 예비 추첨 참가자가 대신 참여할 수 있도록 배려했으며, 모든 참가자가 안전하고 행복하게 행사를 마칠 수 있도록 철저한 준비와 관리가 이루어졌다. 이번 러닝 클래스는 종료됐지만, '프로젝트 런웨이' 시즌 9는 계속된다. 6월 15일 토요일 오전 8시 학운공원에서 제2차 런웨이 파이널 레이스가 열릴 예정이다. 모든 그룹이 동시에 시작하여 학운공원에 모이는 형식으로, 참가자들에게 또 다른 도전과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다음 행사에 대한 추가 문의나 정보를 원한다면 카카오톡 채널 '@런위드안양', 인스타그램 '@run_with_anyang'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또한 만안구 보건소(031-8045-3043)로 연락해도 된다. 이번 러닝 클래스와 다가오는 레이스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 달리며 건강한 생활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 올봄, 함께 달리자! GIVE YOUR RUN!

참가자들이 체조를 하고있다.   사진 : 박형근 기자
마무리 체조를 하고 있는 참가자들. 사진:박형근 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