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사업자 성장 지원하는 신개념 사무실
- 맞춤형 성장 전략 수립을 위한 차별화된 시스템 제공
㈜수회컴퍼니(대표 류동균)는 2024년 4월 8일 울산광역시에서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단지로 사무실을 이전하고 온라인 사업자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신개념 사무실 ‘온라인마스터 서울 금천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빅데이터 마케팅 전문가인 류동균 대표는 “수회컴퍼니의 온라인마스터 서울 금천점은 단순히 강의를 제공하는 공간을 넘어, 온라인 사업자들의 입주를 지원하고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하며 1:1 맞춤형 컨설팅, 전문가 피드백, 꾸준한 사후관리, 사업 솔루션 제공까지 지원하는 차별화된 시스템을 갖추고 상품 개발 노하우 및 실무 미팅 노하우 교육을 통해 실무 중심 교육을 제공”한다며 “울산에서의 기반을 발판으로 서울에서도 더 많은 교육을 통해 창업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수회컴퍼니의 온라인마스터는 A클래스(스마트스토어 정공법, 블로그 정공법), S클래스(마케터), 강사 과정(스마트스토어 정공법, 블로그 정공법) 등 다양한 수강 과정을 운영하며, 스마트스토어 분야에서 유일하게 사용자 총 평점 5점 만점을 기록하며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온라인마스터 서울 금천점은 류동균 대표의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온라인 사업자들의 매출 향상에 기여하고 있으며, 입주 사업자들의 증가와 함께 사업장 확장 계획도 세우고 있다.
수회컴퍼니의 온라인마스터 류동균 대표는 대기업 교육 및 컨설팅, 동서가구, 규수방 온라인 총괄대표, 수회컴퍼니 마케팅 총괄 등의 경력을 갖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블로그, 네이버 빅데이터 마케팅 전문가이다.
새롭게 이전한 주소는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6 에이피타워 6층 617-F호이며 개인 사업자 및 온라인 사업자의 성장을 지원하는 공간으로, 스마트스토어 및 블로그 사업에 대한 높은 전문성을 갖춘 공간이다. 문의전화는 070-8805-7140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