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쎈, 프롬테크 선도 스타트업 늘품내진이앤씨에 투자 진행
상태바
㈜강쎈, 프롬테크 선도 스타트업 늘품내진이앤씨에 투자 진행
  • 황지선 기자
  • 승인 2024.01.25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늘품내진이앤씨와 강쎈 임직원. 사진:미래경제뉴스

㈜강쎈이 운영하는 개인투자조합 케이스케일업101펀드 3호가 업계의 혁신 기업으로 주목받는 (주)늘품이앤씨에 대한 투자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늘품이앤씨는 케이스케일업101펀드 3호로부터 투자 유치를 이끌어냈다. 이번 투자는 해당 기업의 핵심 기술 개발 및 시장 확대를 위한 것으로, 신규 자본을 공급함으로써 사업 확장 및 기술 혁신이 가속화될 것으로 보인다.

늘품이앤씨는 디지털트윈을 기반으로 한 리모델링 플랫폼 ‘리노빌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노빌드는 현장 데이터 수집 및 디지털화, 사업성분석, 인허가, 설계사무소 및 시공사 매칭, 건물 사업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늘품이앤씨는 안전진단전문기관, 엔지니어링서비스, 유지관리건설기술, BIM디지털전환 등을 중심으로 건출물의 전 생애주기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존 건물 공간의 기능과 가치를 높이는 플랫폼 사업을 운영한다.

이번 투자는 기존에 케이스케일업101펀드가 포트폴리오에 포함하고 있는 다양한 업종의 기업들에 이어 프롬테크 기반 건설 부문에 대한 투자 확대를 의미한다.

강쎈 강달철 대표는 "주식회사 늘품내진이앤씨(대표 송준혁)가 가진 혁신 잠재력을 높게 평가하여 이번 투자 결정을 내렸다. 앞으로 더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