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수이, 홀리데이 컬렉션 트리트먼트 립밤 Ⅱ & 스탠드 미러 출시
상태바
안나수이, 홀리데이 컬렉션 트리트먼트 립밤 Ⅱ & 스탠드 미러 출시
  • 이아영 기자
  • 승인 2019.11.29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나수이만의 아이코닉함을 담은 홀리데이 컬렉션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인테리어 오브제로도 활용 가능한 유니크한 연말 선물 제안
안나수이가 홀리데이 컬렉션 트리트먼트 립밤 Ⅱ & 스탠드 미러를 출시한다
안나수이가 홀리데이 컬렉션 트리트먼트 립밤 Ⅱ & 스탠드 미러를 출시한다

안나수이 코스메틱에서 12월 1일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트리트먼트 립밤 Ⅱ 2종(리미티드)’과 ‘스탠드 미러’를 출시한다.

트리트먼트 립밤 Ⅱ는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새콤달콤한 캔디 컬러의 립밤이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패키지에 담겨 있어 선물용뿐만 아니라 크리스마스트리 장식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골드 유니콘이 돋보이는 레드 케이스에는 레드, 블루, 실버 펄이 함유된 신비로움과 사랑스러움을 동시에 담은 ‘300호 판타스틱 유니콘 핑크’가, 안나수이의 아이코닉한 퍼플 버터플라이 케이스에는 팝한 ‘600호 글로시 버터플라이 오렌지’ 립밤이 담겨 있다. 로즈힙 열매 추출물을 함유해 보습 효과가 있는 틴트 타입 립밤으로 사랑스러운 컬러링뿐만 아니라 립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안나수이의 아이코닉한 모티브 버터플라이 디자인의 스탠드 미러도 출시된다. 안나수이 부티크에서 볼 수 있는 메이크업 미러를 화장대용으로 옮긴 제품으로 나만의 공간을 멋지게 꾸며 줄 인테리어 오브제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안나수이만의 유니크함을 담은 홀리데이 컬렉션은 12월 1일부터 롯데백화점 잠실점, 영등포점, 부산본점, AK플라자 수원점뿐만 아니라 롯데닷컴, 엘롯데, H몰, CJ몰, SSG,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 뷰티윈도 등의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