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영상미디어센터, 2022 모두모엿데이 개최
상태바
원주영상미디어센터, 2022 모두모엿데이 개최
  • 황지선 기자
  • 승인 2022.12.16 0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21일‘미션캠프’김경희 편집장 온라인 특강
22~23일 원주시민이 제작한 영화 등 13편 상영

원주영상미디어센터가 오는 12월 20일부터 22일까지 <2022 모두모엿데이>를 개최한다.

<2022 모두모엿데이>는 2022년 한 해 동안 원주영상미디어센터의 교육 및 창작지원을 통해 원주시민이 제작한 영화 등을 선보이는 행사로 올해로 5회째다.

먼저, 오는 20일 자기발견 플랫폼‘미션캠프’의 김경희 편집장을 초청해 <매력적인 콘텐츠 기획의 비밀> 이라는 주제로 온라인 특강을 진행한다.

김경희 편집장은 이번 온라인 특강을 통해 매력적인 콘텐츠가 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조건과 올바른 기획의 순서, 하고 싶은 이야기를 듣고 싶은 이야기로 만드는 방법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이어, 21일부터 22일까지는 관객과의 대화를 진행하는 모두섹션과 음성 해설 및 자막이 포함된 배리어프리섹션으로 나눠 원주시민이 제작한 영화 등을 상영한다.

모두섹션 상영작은 ▲네 곁, 내 곁(문준현 감독) ▲여름방학(조현경 감독) ▲하교길(고승현 감독) ▲음이온(이민엽 감독) ▲장애인, 미디어, 교육(장주희 감독) 등이 있다.

배리어프리 섹션 상영작은 ▲우리는 서로 사랑해야 한다(이루리 감독) ▲거리두기(이유정 감독) ▲감쪽같은 그녀(허인무 감독) 등이 있다.

온라인 특강은 메타버스 플랫폼 ZEP 내에 위치한 원주영상미디어센터, 영화 상영은 원주영상미디어센터 모두극장에서 진행된다.

사전 예매를 통해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원주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