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PM, 제이드 키 새 싱글 ‘Earth Gazer’ NFT 발매
상태바
3PM, 제이드 키 새 싱글 ‘Earth Gazer’ NFT 발매
  • 이광희 기자
  • 승인 2022.11.12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드 키(Jade Key) - Earth Gazer 앨범 커버 아트. 출처:쓰리피엠

음악 플랫폼 3PM이 11월 11일(금) EDM 아티스트 겸 DJ 제이드 키(JADE KEY)의 새 싱글 ‘Earth Gazer’를 NFT 음반으로 출시한다.

제이드 키는 인디 밴드 ‘언니네 이발관’의 오리지널 멤버로 활동했던 경험을 통해 감성적인 바이브의 멜로디가 가미된 EDM을 추구하는 아티스트다. 주로 유럽 등 해외 레이블을 통해 앨범을 발매해오며 스포티파이 기준 전 세계 스트리밍 수 250만회 이상을 달성한 제이드 키는 올 4월 발매된 ‘Saviour’ NFT 앨범으로 국내외 NFT 신에서도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Earth Gazer는 제이드 키가 처음으로 시도하는 프렌치코어(Frenchcore) 장르의 곡으로, 빠른 비트와 장엄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웅장한 오케스트라 연주, 화려한 신스, 강한 디스토션 사운드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이번 신곡은 제이드 키의 기존 팬들은 물론 새로운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수 있는 작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NFT 구매자가 곡의 원본 트랙인 스템 파일을 내려받고 이를 2차적 창작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해 프로듀서와 DJ들에게도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3PM 담당자는 이번 Earth Gazer에 대해 “Saviour에 이어 제이드 키의 멋진 음악을 NFT로 선보이게 됐다”며 “3PM 서비스에서는 전자지갑이나 암호화폐가 없어도 SNS 로그인과 간편결제를 통해 쉽게 NFT 앨범을 구매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3PM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22 ICT-음악(뮤직테크) 제작 지원 사업’에 선정됐으며 음원 유통 외에도 NFT 음반, 티켓 NFT 등 다양한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제이드 키의 새 NFT 싱글 앨범 ‘Earth Gazer’는 3PM 웹사이트에서 11일 오후 3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