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수도권 마지막 골프쇼 ‘제15회 더골프쇼 KOREA 시즌3’ 개최
상태바
2022년 수도권 마지막 골프쇼 ‘제15회 더골프쇼 KOREA 시즌3’ 개최
  • 황지선 기자
  • 승인 2022.10.30 2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3일부터 6일까지 나흘간 킨텍스 2전시장에서 진행

이엑스스포테인먼트가 골프박람회 ‘제15회 더골프쇼 KOREA 시즌3’을 킨텍스 2전시장 10홀에서 개최한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위축된 오프라인 시장이 예전의 모습을 되찾기 위해 활성화가 시작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제15회 더골프쇼 KOREA 시즌3’가 서울 및 경기 지역 골프 인구 확대를 목적으로 올해 수도권에서 마지막으로 열리면서 수도권 골퍼들의 관심이 뜨겁다.

제15회 더골프쇼 KOREA 시즌3는 골프클럽, 의류와 골프용품, 스윙분석기, 퍼팅 연습기, 스크린골프, 골프클럽 세척기 등 골프 마니아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골프와 관련된 최신 정보 입수와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골프 장비와 용품 구매가 가능하며, 2022년 신제품 및 유행 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토요일 오후 2시 4시 이븐롤 이벤트 부스에서는 KPGA 홍대양 프로의 퍼팅레슨이 이뤄져 평소 고민이있던 관람객 대상으로 무료 레슨을 진행한다. 이 뿐만 아니라 퍼팅대회, 선착순 경품 등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약 10만 명 이상의 유저가 다운로드 한 ‘더골프쇼’ 전용 앱은 △서울 △일산 △수원 △인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창원 △경주 △군산 △구미에서 개최되는 2022년도 ‘더골프쇼’의 모든 전시회의 무료 입장은 물론이고, 박람회에 방문하기 어려운 분을 위해 다양한 골프용품을 저렴하게 비대면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구매 서비스인 ‘더골프쇼 마켓’ 등 더골프쇼를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의 ‘더골프쇼’ 전용 페이지에서는 박람회 정보는 물론 골프 강의, 흥미로운 골프 관련 영상과 정보가 매일 업로드 되며 관람객과 소통하는 골프 전문 박람회로 발전하고 있다.

입장료는 3000원이나 사전 등록 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더골프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할 수 있다.

더골프쇼의 주최사인 이엑스스포테인먼트의 류주한 대표이사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침체한 마이스산업과 골프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 앞으로 골프산업에 상징적인 박람회를 안전하게 개최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