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G-KPOP 콘서트 개최…올해는 관객과 함께
상태바
강남구, G-KPOP 콘서트 개최…올해는 관객과 함께
  • 이광희 기자
  • 승인 2022.07.10 2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15~17. 오후 7시부터 90분간 코엑스 동측광장서 개최…하이라이트 등 12팀 참여

‘그린 스마트 시티’ 강남구(구청장 조성명)가 7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오후 7시부터 90분간 코엑스 동측광장에서 G-KPOP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KPOP 아티스트 12팀이 참여한다. 유나이트, 체리블렛, 온리원오브, AB6IX가 콘서트 첫날을 장식하고, 16일은 P1Harmony, 시크릿넘버, 라붐, 위키미키가, 17일에는 미래소년, KARD, 에버글로우, 하이라이트가 출연해 공연을 선보인다.

공연은 무료며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했던 지난해와 달리 올해는 스탠딩 객석 1000여석을 마련했다. 좌석은 예약 없이 오후 2시부터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배정한다. 현장 참여가 어려운 사람들은 유튜브 채널 ‘강남구’, ‘1TheK’와 ‘UPLIVE’ 앱에서 공연 생중계를 볼 수 있다.

공연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대행사도 준비했다. 파르나스 푸드&드링크 존, 팬클럽 무료 나눔부스가 행사기간 동안 운영되며, 2일차인 16일에는 공연 직후 K-POP EDM 파티가 이어진다.

조성명 강남구청장은 “우리 강남구는 많은 연예기획사가 모여있는 ‘K-POP의 메카’로 팬데믹 이후 침체된 공연예술업계를 돕고자 지난해부터 G-KPOP 콘서트를 개최하고 있다”며 “한여름 밤의 시원한 선물이 될 이번 행사를 많은 분이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