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학교 글로벌창업대학원, ‘글로벌최고기업가정신과정’ 4기 모집
상태바
성균관대학교 글로벌창업대학원, ‘글로벌최고기업가정신과정’ 4기 모집
  • 이에렌 기자
  • 승인 2022.03.27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3일까지 원서접수 마감... 5월 18일부터 11월 16일까지 과정운영
성균관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입주 우대 및 창업지원사업, 투자유치 등 지원
성균관대 G-AEP수료식. 사진:성균관대글로벌창업대학원

성균관대학교 글로벌창업대학원(원장 김경환)이 스타트업 창업자, 중소벤처기업 경영진, 창업지원 업무 종사자 및 전문가,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글로벌최고기업가정신과정(Global Advanced Entrepreneurship Program, 이하 G-AEP) 4기 원우를 모집한다.

G-AEP 과정목표. 출처:성균관대 글로벌창업대학원

G-AEP 과정은 창업과 기업성장에 필요한 최신 기술 및 창업트렌드를 파악하고 기업 맞춤형 컨설팅을 통한 문제해결 역량을 육성하여 글로벌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G-AEP는 2019년 1기 과정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3기의 동문을 배출하였으며, 스타트업 및 벤처기업 경영자들의 다양한 성공 사례를 창출하고 투자자 및 창업 전문가들과의 강력한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커뮤니티로 자리매김하였다.

G-AEP 프로그램 구성. 출처:성균관대 글로벌창업대학원

강의는 글로벌창업대학원 교수, 창업전문가, 투자자 등 창업분야의 최고 강사진이 창업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을 제공하며 스케일업을 위한 멘토링, 네트워크 구축, 투자유치 역량 강화 교육을 통해 성공창업을 밀착 지원한다. 또한 중소벤처기업부 등록 액셀러레이터인 '킹고스프링'의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에 의한 IR Demo Day 참여를 통해 투자유치 기회를 제공한다.

과정 수료자에게는 총장 명의 수료증 수여, 성균관대학교 총동문회 정회원 자격, 성균관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입주 우대, 성균관대학교 글로벌창업대학원 입학 시 우대, 창업지원사업 지원 시 우대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전문 액셀러레이터 킹고스프링과 VC 킹고투자파트너스를 통한 단계적 투자와 멘토링 등 스케일 업(Scale-up)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이 과정은 5월 18일부터 11월 16일까지 매주 수요일 저녁에 성균관대 자연과학캠퍼스에서 진행된다. 원서접수는 4월 1일~5월 13일까지며 https://startup.skku.edu에서 지원가능하다.

지원방법은 'G-AEP 지원하기 → 지원서 다운로드 작성 → 사무국 방문접수' 또는 이메일 young2014@skku.edu로 접수하면 된다.

김경환 글로벌창업대학원장은 "G-AEP 과정은 국내 최초로 벤처기업, 스타트업 최고 경영자 및 임원 대상의 비즈니스 혁신 프로그램으로 개설되었다. 글로벌 창업 트렌드와, IR, 투자유치, 해외 선진문화 탐방, 비즈니스 파트너 발굴 등이 통합된 최적의 Startup Solution을 제공하고 경영자와 창업전문가, 투자자를 연결하는 강력한 네트워크와 함께 실제 투자유치를 지원하고 있다. 많은 관심을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G-AEP 사무국 031-290-5573으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