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글로벌 새싹기업 육성 위해 최대 5천만 원 사업화자금 지원
상태바
경기도, 글로벌 새싹기업 육성 위해 최대 5천만 원 사업화자금 지원
  • 황지선 기자
  • 승인 2022.03.20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2일부터 15일까지 ‘글로벌 스타트업 기업지원사업’ 참가기업 신청 접수
해외진출 희망하는 판교 제1,2테크노밸리 입주 새싹기업의 사업화 자금지원
경기도에 본사 소재, 연구소·지사·해외진출 관련 부서가 판교 제1,2테크노밸리에 소재한 기업 대상
총 18개 사 모집, 업체별 최대 5천만 원 지원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판교테크노밸리 내 글로벌 새싹기업 육성을 위해 18개 사에 총 9억 원의 사업화 자금을 지원한다.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판교 제1,2테크노밸리 입주 새싹기업을 대상으로 ‘글로벌 스타트업 기업지원사업’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3월 20일 밝혔다.

‘글로벌 스타트업 기업지원사업’은 우수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보유한 판교 제1·2 테크노밸리 입주 새싹기업의 해외진출을 지원해 판교테크노밸리의 글로벌 산업 생태계를 활성화하는 사업이다.

지원 대상으로 선정되면 해외 진출을 위한 사업화 자금을 최대 5천만 원까지 받을 수 있고, 해외 진출 사업화에 필요한 인건비, 제품개발비, 시제품 제작비, 지적재산권 출원(등록)비, 동영상 제작비, 판로개척비로 사용할 수 있다.

경기도에 본사가 있고, 연구소·지사·해외진출 관련 부서가 판교 제1,2테크노밸리에 소재하는 기업이면 신청 가능하다.

지원기업은 1차 서면 평가와 2차 발표평가를 거쳐 5월 말 최종 선정된다.

신청 기간은 4월 12일부터 15일까지이며 지원신청은 판교테크노밸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박종일 경기도 미래산업과장은 “이번 사업은 코로나19로 해외진출이 어려운 판교테크노밸리 입주기업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며 “경쟁력을 갖춘 글로벌 새싹기업 발굴과 육성을 위해 실효성 있는 지원사업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판교테크노밸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경과원 클러스터육성팀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