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 드론 아카데미 , 드론자격증 취득률로 하늘을 날다
상태바
한세 드론 아카데미 , 드론자격증 취득률로 하늘을 날다
  • 권희춘 대기자
  • 승인 2019.10.23 2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공인 초경량무인멀티콥터 자격증 취득률로 말한다.

한세드론아카데이(주임교수 양현호)는 최근 10월 TS한국교통안전공단에서 시행한 정기 국가공인 무인멑티콥터 조종자격시험 응시생 중 90% 이상이 합격했다고 발표했다. 

한세드론아카데미는 타 자격증 취득교육기관과 차별화된 교육과 전략으로 어느 드론자격증 교육기관보다도 자격증 취득률에 있어 상대적으로 우수한 실적을 보이고 있다.

한세드론아카데미는 현재까지 130여명 이상이 교육 수료 후 전원 드론조종자격증을 취득했으며, 많은 조종자격증을 보유한 전,현직경찰관들이 지도조종자과정까지 이수하려고 맹연습을 하고 있다고 전직 경찰관 출신인 양현호 교수는 말했다.

국제치안박람회에 참석한 양현호교수와 교관일동
국제치안산업박람회에 참석한 양현호교수와 한세드론아카데미 교관일동. 사진:권희춘 대기자

특히 한세드론 아카데미는 독특한 교육 서비스로 이른 새벽이나 늦은 저녁에도 교육생들의 편의에 맞춰서 교관들이 항상 준비된 자세와 눈높이로 교육을 진행함으로써 직장인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한세드론아카데미는 수도권과 가까운 거리(경기 군포)에 공인된 교육장을 활용하여 교육함으로 직장생활을 하면서 드론자격증을 준비중인 현역경찰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내년에는 우수한 교육생과 함께 중국에서 열리는 2020 World UAV Congress와 Drone 전시회에 참관하기로 해서 많은 교육생들이 열정을 가지고 교육에 임하고 있다고 양 교수는 밝혔다.

국제치안박람회장 실종자수색드론 전시장에서 민갑룡경찰청장
국제치안산업박람회장 실종자수색용 경찰드론 전시장에서 민갑룡경찰청장. 사진:권희춘 대기자

경찰청은 올해 국제치안박람회를 통해 실종자수색드론을 구매해서 일선현장에 배치하는 가운데, 향후 실종자 수색을 위한 경찰드론 훈령까지 제정했다.

현역경찰관분들 중에 드론자격증 취득에 관심있는 분들은 양현호 교수님과 상담을 통해 미래 치안경찰관으로 국가공인 자격증 취득에 대비하고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