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일자리재단, IT분야 전문가 60명 양성한다…교육생 모집
상태바
경기도일자리재단, IT분야 전문가 60명 양성한다…교육생 모집
  • 이에렌 기자
  • 승인 2022.03.06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3개 과정, 과정별 20명 모집 예정으로 온오프라인을 병행해 교육과정 진행
실무중심 내용 교육과정 설계를 통해 수료생들 실제 만족도 높아

경기도일자리재단이 미취업·경력보유 여성의 취업지원을 위해 2022년 상반기 IT분야 직업교육훈련 교육생 3월 개강과정 총 60명을 모집한다.

모집 과정은 ▲SNS 홍보마케팅 전문가(중급) ▲UX/UI(모바일 웹 페이지 사용자경험·사용자인터페이스) 디자인 포트폴리오 실무프로젝트(고급) ▲피그마(Figma. 디자인 소프트웨어) 활용 UX/UI앱디자인 포트폴리오(고급)이며, 과정별 20명으로 교육이 진행된다.

IT분야로 취업을 희망하는 미취업 여성이라면 누구나 꿈날개 누리집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최종 교육생은 면접 고득점 순으로 선정되며, 전 교육과정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해 진행 예정이다.

작년 ‘UX/UI 디자인 포트폴리오 실무프로젝트’ 교육 참여자 A씨는 “포토샵, 일러스트 툴 사용 등의 실무 중심 교육을 통해 디자인 분야 취업을 위한 핵심역량을 익힐 수 있었던 점이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홍춘희 여성능력개발본부장은 “경기도일자리재단은 미취업 및 경력보유 여성들의 IT분야 일자리 미스매칭 해소를 위한 취업역량 향상에 기여해 왔다”며 “현장 중심의 교육을 통해 교육 이수 후 일자리로 연결될 수 있도록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고 말했다.

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경기IT새일센터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여성새일1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재단은 최신 4차 산업과 관련된 메타버스 콘텐츠 제작과정, 데이터 시각화 과정 등도 추가로 교육생 모집을 거쳐 4월 중에 개강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