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인스펙션, 이노비즈협회장 표창장 수상
상태바
딥인스펙션, 이노비즈협회장 표창장 수상
  • 이아영 기자
  • 승인 2021.12.10 0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페리얼팰리스호텔 시상식장에서 딥인스펙션 이철희 대표가 기념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딥인스펙션
임페리얼팰리스호텔 시상식장에서 딥인스펙션 이철희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딥인스펙션

딥인스펙션이 (사)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이노비즈협회)가 주최한 2021년 이노비즈데이에서 협회장 표창장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12월 9일 중소벤처기업부, 기술보증기금, (사)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이노비즈협회)가 주최한 2021년 이노비즈데이 부대행사로 서울 임페리얼팰리스호텔 7층 두베홀에서 치러졌다.

‘21년 이노비즈데이 행사는 “중소기업 기술혁신”을 주제로 다양한 분야의 이노비즈 기업 및 정부·유관기관 초청인사 200여명이 모여 이노비즈 20주년 기념 토크콘서트, 개회사 및 축사, 기술혁신 유공자 포상, 이노비즈 2만개 달성 퍼포먼스, 감사 및 공로패 수여, 만찬으로 현장의 열기가 매우 뜨거웠다.

이철희 딥인스펙션 대표는 "2019년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으로부터 AI 모델학습 고속화를 위한 분산딥러닝플랫폼 기술이전 후 인공지능 벤처기업을 대상으로 PoC 및 적용실적을 구축하고 인공지능 기반 시설물 안전점검 및 진단 자동화를 위한 신기술(NeT 898호) 인증,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등 기술 개발 실적을 높이 평가받은 것 같다"고 전하며 "2024년 분산딥러닝플랫폼 기술의 서비스 본격화를 위해 개시 예정인 6600m2 규모의 딥러닝 고속화 서비스에 특화된 IDC(인터넷데이터센터)의 구축도 적극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