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네이션, 신개념 여행 어플리케이션 ‘가타(Gotta)’ 출시
상태바
제니스네이션, 신개념 여행 어플리케이션 ‘가타(Gotta)’ 출시
  • 이에렌 기자
  • 승인 2021.11.30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네이션(대표 유재은)은 여행자에게 리워드를 제공하여 관광을 유도하는 신개념 여행 어플리케이션 ‘가타(여행’가‘고, 용돈’타‘자)’를 출시했다.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관광 시장의 활성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가타’는 여행지에서 체류를 증빙하는 영수증(숙박 및 식비)을 제시할 경우 리워드를 부여하는 신개념 사업 모델을 개발했다. 특히, 기존의 여행 정보를 제공하고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기존 여행 어플리케이션 시장에 머물지 않고 소비자인 여행객의 흥미로운 여행을 기획하고자 서비스를 시작했다.

본 서비스는 여행객이 여행지에 머물고 영수증을 증빙하면 리워드를 부여받으며 여행하는 과정을 ‘가타 여행’으로 자체 정의하였고, ‘여행객에게 재미와 혜택을 모두 더하기’라는 목표 아래 새로운 개념의 여행 트렌드를 주도함으로써, 여행 형태의 혁신을 통해 여행객이 더 재미있고 편리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개발해나갈 예정이다.

‘가타’ 서비스를 통해 여행객은 준비된 다양한 ‘가타여행’을 사전 신청한 후, 여행 신청이 승인되면 여행 지역에서 지출한 영수증을 업로드 하면 된다. 영수증 증빙 확인 승인에 따라 리워드를 획득할 수 있어 여행하며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구조다.

소규모의 안전한 여행지를 선호하는 최근의 여행 트렌드에 맞춰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은 관광지의 랜드마크를 방문할 수 있는 기회로, 여행과 관련된 정보는 가타 웹 사이트(gottatrip.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블로그 및 인스타, 카카오톡 채널 ‘가타’를 통해 다양한 여행 정보에 대한 내용도 확인 가능하다.

‘가타’ 앱을 기획한 유재은 대표는 “신개념 여행 앱을 활용하여 관광객을 유치함으로써 지역 상권 및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모델로 발전했으면 좋겠다”며 “이와 동시에 가타 앱을 활용하여 여행하는 여행객들에게 보다 흥미롭고 유익한 여행 앱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