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3 16:30 (금)
이앤안솔루션, 대한피부과의사회와 학술회 방역지원 및 방역물품 공동구매에 대한 MOU 체결
상태바
이앤안솔루션, 대한피부과의사회와 학술회 방역지원 및 방역물품 공동구매에 대한 MOU 체결
  • 이에렌 기자
  • 승인 2021.11.08 2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른쪽 세번째부터 안필희 대표와 이상준 회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출처:이앤안솔루션

방역물품 제조, 유통 업무를 하는 이앤안솔루션(대표 안필희)과 대한피부과의사회(회장 이상준)가 지난 11월 7일 국민의 건강증진과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대한피부과의사회 학술대회 방역을 지원하고, 방역물품 공동 구매에 관한 정보 공유와 협력 체계 구축 및 상호 발전을 위하여 MOU를 체결했다.

이앤안솔루션은 이번 MOU를 통해 그간 대한피부과의사회 학술대회의 방역을 진행하며 검증된 OH 라디컬 기반의 공간 방역 제품을 대한피부과의사회 소속의 각 회원 병원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는 방식으로 마케팅을 확대할 전략이다. 이를 통해 피부과의사회 소속 병원의 환자들은 보다 안전하게 병원을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

특히 이앤안솔루션은 동아대학교 글로벌재난안전연구센터 김정윤 수석연구원(재난안전정책 법학박사)을 전문위원으로 위촉하여 재난안전분야와 방역에 관한 지속적인 자문을 받기로 했다.

이상준 대한피부과의사회장은 “2021년 대한피부과의사회 추계학술대회를 맞이하여 지난 22회 학술대회부터 꾸준히 방역을 지원해 준 이앤안솔루션을 특별 방역업체로 위촉하며 방역물품의 공동구매를 추진하기로 했다. 코로나의 확산 속에서 안전하고 철저한 방역으로 대규모 학술대회를 성공적으로 치를 수 있게 해준 이앤안솔루션에게 감사한다”고 전했다.

안필희 대표는 “위드코로나의 시작과 동시에 열리는 대형 학술대회의 완벽한 방역을 위해 공간 방역기 Spacesafer를 각 컨퍼런스룸에 설치하여 바이러스의 공기 전파를 차단하고자 했다. 앞으로도 완벽한 방역으로 각종 의료학술대회를 안전하게 치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미 2020년부터 이 두기관은 대규모의 인원이 결집되는 학술회 행사를 이앤안솔루션의 방역지원과 함께 무사히 마친 이력이 있다.

KOREADERMA 2021 / 제24회 대한피부과의사회 추계학술대회 스위스그랜드호텔 컨벤션센터 현장 사진. 출처:이앤안솔루션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