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로보월드에서 '한국인지과학산업협회관' 관심 이끌어
상태바
2021 로보월드에서 '한국인지과학산업협회관' 관심 이끌어
  • 이광희 기자
  • 승인 2021.10.28 0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켐토피아, 엘에스웨어 , 경찰대학 드론시큐리티연구원 등 20여개 부스
2021 로보월드에 마련된 한국인지과학산업협회 부스. 사진:미래경제뉴스

사단법인 한국인지과학산업협회(회장 권희춘)가 일산 킨텍스에서 10월 27일(수)부터 30일(토)까지 개최되는 '2021 로보월드'에 20여개의 부스를 확보하고 '한국인지과학산업협회관'을 마련했다.

한국인지과학산업협회관에는 경찰대학 드론시큐리티연구원을 비롯해 켐토피아, 엘에스웨어, 에스엠소프트, 오케스트로 등이 각각의 부스를 열었고,  '민간 드론 수색 구조대'도 참여하여 관심을 끌고 있다.

10월 28일(목)에는 킨텍스 제2전시장 2홀 컨퍼런스룸에서 국내외 관계자 약 200여명이 참여하는 '국제로봇 & 언택트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컨퍼런스에서는 로봇의 치안분야 활용 방안을 비롯해 치안 드론 인력 양성, 드론 가상훈련 시뮬레이터, 드론 무기 체계, 드론수색 법제 연구 등 다양한 분야의 활용 방안을 모색한다.

한국인지과학산업협회는 회원사와 협업 파트너의 비즈니스를 통해 회원사와 파트너사 상호간의 시너지를 높이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정기적인 행사를 진행하며 홍보에 힘쓰고 있다.

권희춘 한국인지과학산업협회 회장은 "이번 로보월드의 한국인지과학산업협회관 참여와 컨퍼런스를 통해 회원사의 비즈니스를 지원하고 파트너사와의 네트워크도 강화하고자 한다. 한번의 행사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회원사와 파트너사의 성장을 도우며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