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차세대 여성공예창업가 발굴…'서울여성공예창업대전'
상태바
서울시, 차세대 여성공예창업가 발굴…'서울여성공예창업대전'
  • 이에렌 기자
  • 승인 2021.10.25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9회 서울여성공예창업대전 10.28(목)~10.30(토) 온라인 개최, 서울여성공예센터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
데모데이 및 서울시장상 부여, 1:1 창업·유통·판로 상담, 창업공간 제공 등 예비 여성창업가 성장 지원

창업을 준비하는 여성공예(예비)창업가를 발굴해 지원하는 ‘2021 서울여성공예창업대전’이 오는 10월 28일(목)~10월 30일(토) 3일간 서울여성공예센터 더 아리움 및 유튜브 ‘서울여성공예센터’에서 진행된다.

올해 9회를 맞이한 서울여성공예창업대전은 해마다 60여명의 예비, 초기 여성공예창업가를 발굴해 성공적인 창업으로 발전할 수 있게 지원하는 전국 유일 여성공예정책이다.

특히, 대전 입상자에게는 서울시에서 공예창업가로 성장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대상수상자는 2022년 서울여성공예센터 입주기회를, 동상이상 수상자는 입주기업 선발서류심사가 면제된다.

김선순 서울시 여성가족정책실장은 “서울여성공예창업대전은 여성들의 공예창업 등용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행사로, 팬데믹 시대에도 활발히 사업을 준비하고 있는 공예스타트업을 온‧오프라인 참여를 통해 많이 응원해 달라”며, “서울시는 앞으로도 여성공예창업가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다양한 사업을 활발하게 전개해, 일자리 창출과 경제적 성과 창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