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정솔루션, 서울 아덱스 2021에서 '휴대용 안티드론 건' 전시 홍보
상태바
삼정솔루션, 서울 아덱스 2021에서 '휴대용 안티드론 건' 전시 홍보
  • 이광희 기자
  • 승인 2021.10.20 2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아덱스 2021에 전시된 삼정솔루션 휴대용 안티드론 건. 사진:미래경제뉴스

안티드론 장비 전문기업 주식회사 삼정솔루션(대표 최춘화)은 항공산업과 방위산업의 미래를 준비하는 '서울 아덱스 2021'에 참가해 휴대용 안티드론 건 등 불법드론 방호 체계를 선보이고 적극적인 홍보에 나섰다.

삼정솔루션은 2011년 설립하여 전파차단장비의 연구와 개발, 제조를 해왔으며 세계적 수준의 장비제조 기업으로의 성장을 목표로 노력을 기울여온 기업이다.

이번 행사에 선보인 휴대용 안티드론 건은 불법드론에 대하여 주파수를 교란하여 무력화시키는 장비로 정부실증사업을 통해 현장에서 성능 및 품질이 검증된 제품이다. 주파수 확장이 용이한 디자인을 반영하여 독자적인 핵심기술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이동성과 휴대의 편리성을 갖춘 제품으로 불법드론으로 인한 테러, 무단촬영, 사생활 침해 등에 대응하여 안전한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함을 목표로 다양한 솔루션과 함께 제공하고 있다.

경찰청 대테러센터 공급과 방위사업청 신속시범획득사업 선정으로 사회 안전망 구축을 위해 활용되고 있으며, 국내 주요 시설인 발전소, 비축기지, 공항, 항만 등에 테러 대응장비로 수요가 확산되고 있다. 

삼정솔루션 관계자는 "세계적 수준의 기술력을 가진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꾸준히 기술개발에 매진하고 있으며 불법드론의 위협으로부터 안전한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전파차단장비의 표준이 되도록 전파차단 분야의 최고를 향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