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20 09:04 (수)
선재해림 풀빌라, 수도권 힐링여행의 핫플레이스로 관심
상태바
선재해림 풀빌라, 수도권 힐링여행의 핫플레이스로 관심
  • 이광희 기자
  • 승인 2021.10.12 2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신 여행 트렌드, 언택트 힐링 여행
선재해림 전경

오랜 코로나19 사태 속에서도 위드 코로나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며 여행객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수도권 힐링 여행지로 인천시 옹진군 선재도에 위치한 럭셔리 풀빌라 '선재해림'이 주목받고 있다.

선재해림은 4,150평 부지에 대형 수영장과 함께 2층 규모 독채 풀빌라 6개동과 커피숍, 레스토랑 등을 구비한 관리동으로 구성되었고, 이름처럼 바다와 숲이 어우러진 천혜의 자연 입지를 자랑하며 수도권에서의 접근성도 우수하다. 

각 객실마다 프라이빗한 온수풀 시스템을 갖추었고, 대형 월풀욕조가 구비되어 색다른 힐링 공간을 제공한다. 넓은 통창을 통해서는 바다와 숲을 동시에 조망하면서, 넘실대는 파도소리를 들을 수 있다. 풀장을 채운 물은 지하 200m에서 끌어올린 천연암반수의 청정해수로 탄산염, 규산염, 마그네슘, 칼슘, 미네랄 등이 풍부하여 인체의 노폐물을 배출하는 해독작용과 피로회복, 안티에이징, 관절염, 아토피 치료 등에 도움을 준다. 

바닷바람을 맞으며 숲을 인근에 마주하고 베란다에서 즐기는 바베큐 파티는 잊지 못할 추억의 시간을 만들어 준다. 또한 객실에서는 매일 2차례 바닷물이 들고 나는 밀물과 썰물의 역동적인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단지 중앙에는 120평 규모의 외부 대형 수영장을 갖추었고 카페와 레스토랑 등에서도 휴식을 취하며 바다와 숲을 동시에 조망할 수 있어 지역의 핫플레이스로 부상하고 있다. 

현대적 감각의 모던한 건축 디자인과 화이트톤의 실내 인테리어는 자연과 어우러진 여백의 미를 담아내며 아름다움과 함께 편안함을 선사한다.

선재해림 관계자는 "내 가족이 쉬어가며 삶의 평온과 에너지를 얻어가는 장소라는 생각으로 이곳을 찾는 고객들에게 힐링을 드리고 싶다. 가족, 연인과 함께 아름다운 섬의 정취를 즐기면서 넓은 공간과 여유로움으로 프라이빗한 자신들만의 추억을 만들어 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미래경제뉴스
사진:미래경제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