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20 09:47 (월)
GS샵, 로봇청소기 ‘에브리봇’ 신상품 3년 만에 론칭
상태바
GS샵, 로봇청소기 ‘에브리봇’ 신상품 3년 만에 론칭
  • 이아영 기자
  • 승인 2021.08.27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브리봇 쓰리스핀 로봇 물걸레 청소기. 출처:GS리테일
에브리봇 쓰리스핀 로봇 물걸레 청소기. 출처:GS리테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은 국내 로봇청소기 대표 브랜드인 ‘에브리봇’의 신상품을 3년여 만에 단독으로 선보인다.

GS샵은 8월 27일(금) 오후 8시 40분부터 대표 프로그램 중 하나인 ‘이상민의 똑소리’에서 ‘에브리봇 쓰리스핀 로봇 물걸레 청소기’(판매가 39만8000원)를 론칭한다.

‘에브리봇 쓰리스핀 로봇 물걸레 청소기’는 3개의 모터를 탑재해 보다 강력한 힘으로 찌든 때까지 말끔하게 청소한다. 걸레까지 완전하게 도달하는 무게감이 2kg으로, 손으로 꾹꾹 눌러 닦은 듯 완벽한 물걸레 청소를 할 수 있다.

늦은 시간에도 눈치 보지 않고 청소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에브리봇 쓰리스핀 로봇 물걸레 청소기’는 도서관 수준의 43데시벨(dB) 저소음 설계로 층간 소음 걱정을 덜어준다. 장애물 감지센서는 11개를 탑재해 벽이나 가구 부딪힘을 최소화하며, 스마트한 낙하 감지센서로 제품 추락 또는 파손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한 기능만큼 뛰어난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 제품은 글로벌 3대 디자인상인 ‘iF 디자인 어워드’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 수직형 거치대를 이용하면 제품 보관 시에도 효율적으로 공간을 활용할 수 있으며, 3곳의 손잡이로 안전하게 제품을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GS샵 가전팀 김민수 MD는 “국내 로봇청소기 1위 업체인 에브리봇이 3년 만에 자신 있게 내놓는 신상품인 만큼, GS샵만의 특별 조건으로 방송을 진행한다”며 “생방송 중에만 제공하는 걸레 추가 구성, 5% 적립, 무이자 24개월,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GS샵은 2017년 11월 ‘에브리봇’에 9억5000만원 규모의 투자를 단행하고 전략적 제휴를 체결한 바 있다. 빠르게 성장하는 가정용 로봇 시장을 선점하고, 충분한 물량을 확보하기 위함이다.

이후 GS샵은 에브리봇과 공동 기획한 ‘에브리봇 3i POP’ 모델 등을 출시했으며, 에브리봇은 2016년 론칭 이후 현재까지 총 400억원 규모의 누적 판매고를 올렸다. 에브리봇의 시장 점유율(2020년 말 기준)은 35.6%로, 2년 연속 국내 로봇청소기 판매 1위를 달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