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지과학산업협회, 2021년 8월 정기 기술세미나
상태바
한국인지과학산업협회, 2021년 8월 정기 기술세미나
  • 이광희 기자
  • 승인 2021.08.11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4일 판교 제2테크노밸리 기업지원허브 1층 국제회의장

사단법인 한국인지과학산업협회(상근부회장 권희춘)가 8월 24일 판교 제2테크노밸리 기업지원허브 국제회의장에서 '2021년 8월 정기 기술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MZ세대와 메타버스'를 주제로 신세대 소비시장의 주역으로 떠오르는 MZ세대에 대한 이해와 메타버스 발전 가능성 및 사업성을 확인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행사는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한국인지과학산업협회, 한국창의과학진흥협회의 임원진과 전문위원, 자문위원, 회원사 및 관계 기관장 등 49명 이내의 참석인원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 최연철 본부장이 'MZ세대와 메타버스'에 대해 기조강연을 하고, 협회 회원사인 투니모션 조규석대표의 비즈니스 협력 소개, 한국로봇산업협회의 21년 10월 킨텍스에서 열리는 “Robo World” 행사소개 등 커뮤니티 시간이 진행된다.

참여등록페이지  http://naver.me/F9QR2s38

한국인지과학산업협회 권희춘 상근부회장은 "코로나19 사태 등 불확실한 여건 속에서도 다수의 신규 회원사가 가입하고, 상장에 성공하거나 투자유치 추진 중인 기업이 많아지면서 협회가 성장해 가고 있다. 임원진 및 회원사, 관계기관에 항상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며 정기적인 기술세미나를 통해 회원사에 실질적 발전에 도움이 되는 협회로 발돋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