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7-27 14:40 (화)
(주)피에이에프 코리아, 투니모션으로 상호 및 브랜드 변경
상태바
(주)피에이에프 코리아, 투니모션으로 상호 및 브랜드 변경
  • 이광희 기자
  • 승인 2021.07.09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툰 기반 OTT 애니메이션 기획 개발서비스 전문기업 (주)피에이에프코리아가 본격 사업을 추진하면서 회사의 공식 상호와 브랜드 명칭을 변경하는 등 회사 얼굴을 새롭게 단장했다.

㈜투니모션 관계자는 기존 ㈜피에이에프코리아의 명칭과 로고가 비즈니스와 연계되는데 어려움이 있다고 판단, 좀더 직관적인 브랜드로 리뉴얼 작업을 시행했다고 밝혔다.

투니모션은 TOON (만화,웹툰)과 MOTION (움직임)을 합성하여 만들어낸 새로운 합성어로 현재 상표권 출원까지 완료된 상태다.

투니모션은 현재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OTT 시장과 이미 세계로 뻗어 나아가고 있는 K웹툰 시장의 흐름에 맞추어 우수한 웹툰 IP를 OTT 플랫폼에 최적화시킨 뉴미디어 애니메이션 영상물로 기획 제작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가지고 있다. 올해 오픈한 서울창업허브 창동에 가장 먼저 입주한 스타트업 회사로 최근 첫 투자유치를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다.

투니모션의 조규석 대표이사는 "투니모션이라는 새로운 상호와 로고에 비즈니스 핵심 요소인 웹툰의 말풍선과 영상매체를 상징하는 플레이버튼을 추가해, 웹툰을 기반으로한 OTT 서비스 비즈니스를 로고에 반영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투니모션의 새로운 상호와 브랜드 사용을 계기로, 투니모션이 웹툰을 활용한 하이브리드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지칭하는 명칭으로서 새롭게 자리잡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