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대학교, 무인기산업학과 2월 27일까지 추가모집
상태바
극동대학교, 무인기산업학과 2월 27일까지 추가모집
  • 이에렌 기자
  • 승인 2021.02.26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졸 이상 대한민국 거주자 수능없이 지원 가능
세계 최고 수준의 드론전문가 육성
항공대학 특성화로 기업에 필요한 인재양성 강점 보유
극동대학교 무인기산업학과 학생들이 기업현장교육을 수행하고 있다. 출처:극동대학교

극동대학교(총장 류기일) 무인기산업학과가 2월 27일까지 신입생을 추가 모집한다.

극동대 무인기산업학과는 고졸이상 대한민국 거주자는 누구나 가능하다. 수능 없이 지원 가능하며 편입, 외국인, 장애인도 해당 대상이다.

원서접수는 유웨이어플라이(http://uwayapply.com) 혹은 대학교에 직접 접수할 수 있다. 관련 문의 및 궁금한 사항은 극동대학교 홈페이지 혹은 043-879-3523으로 하면 된다.

극동대학교는 항공대학 특성화로 기업에 필요한 인재양성에 강점을 보유한 대학으로 4차산업 기술의 한 축을 이루고 있는 드론 분야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드론운용 전문가' 육성을 위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미래지향적인 교육과정 운영과 적극적인 교수 지원, 극동 교육질 토털관리체계 도입 등 교육 분야에서 주체적인 혁신을 이루어가는 미래형 대학이다.

특히 극동대는 항공대학 특성화가 이루어져 있어 무인기산업학과가 신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드론 산업분야의 주역이 될 드론운용 전문가 양성에 최적의 커리큘럼을 갖추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무인기산업학과는 1학년 1학기에 기본적으로 조종자격 교육을 완료하고 이후 드론맵핑, 드론촬영, 방역 등 체험학습과 함께 1인미디어 활동과 유튜브 운용능력 등 수준 높은 교육을 접하게 된다.

졸업 후에도 드론 활용 기업인 (주)네온테크, (주)그린광학, 수산그룹, (주)새싹하늘, (주)유콘시스템 등 다수의 기업체를 비롯하여 경찰·소방, 육군·공군 등 기관에 취업할 수 있는  만반의 지원체계를 갖추고 있다. 실제 무인기산업학과 학생들이 장교, 부사관, 경찰, 소방관으로 임용되기가 훨씬 용이한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올해 11월부터는 판교에서 경전철 운행으로 수도권 통학권이면서 500명 수용의 기숙사 완공으로 무인기산업학과 학생은 본인이 원하는 경우 전원 기숙사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