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3-05 08:55 (금)
인생산책, 150만원 상당 ‘부모님 사진 자서전’ 체험단 모집
상태바
인생산책, 150만원 상당 ‘부모님 사진 자서전’ 체험단 모집
  • 이에렌 기자
  • 승인 2021.02.22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니어 대상 ‘인생 사진 자서전’ 제작 플랫폼 출시
3월 15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메일 통해 체험단 모집
부모님 사진·인생 사연 공모
150만원 상당의 효도 선물용 자서전 제작 이벤트
부모님 사진 자서전 ‘나의 아버지 임헌길’ 표지. 출처:인생산책
부모님 사진 자서전 ‘나의 아버지 임헌길’ 표지. 출처:인생산책

부모님 사진 자서전 플랫폼 ‘인생산책’은 론칭을 기념해 ‘부모님 자서전 제작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체험단 모집은 ‘인생산책’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메일로 진행되며, 참여를 희망하는 소비자는 3월 15일(월)까지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인생산책 공식 인스타그램 체험단 모집 게시물에서 사연을 댓글을 남기고 DM으로 사진을 보내면 지원이 완료되며, 메일로 사진과 사연을 보내 신청할 수도 있다.

당첨자 발표는 3월 22일(월)이며, 체험단에 선정되면 인터뷰 과정을 거쳐 ‘150만원 상당의 자서전’을 무상으로 제작·제공한다. 제작 과정은 영상으로 담아 함께 제공되며, 인생산책 홍보 영상으로도 활용된다.

‘인생산책’은 부모님께 효도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부모님의 추억 사진들을 자서전으로 기록해주는 개인 맞춤형 자서전 제작 서비스다.

글 쓰는 데 어려움을 지니고 있는 사람도 자신의 이야기를 하는 것만으로 자서전이 제작된다. 신청만으로 구성, 편집, 디자인을 거쳐 풀 컬러 하드커버 양장본으로 제작되는 경제성과 편리성을 지닌다. 자신의 인생을 돌아보고 기록하고 싶은 사람들에게도 유용한 서비스다.

인생산책 김용환 대표는 “시니어들이 자신의 인생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은 니즈에서 시작된 인생산책이 많은 사람의 인생을 기록해나가길 바란다”며 “부모 사진 자서전이 새로운 효도 선물로 활용되며, 대화를 통해 자식도 알지 못했던 부모님의 인생 이야기를 기록하는 장을 만들어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인생산책 개요

인생산책은 작가의탄생이 새롭게 론칭한 사진 자서전 제작 플랫폼이다. 자서전을 제작하며 떠난 과거로의 여행에서 지난 시절의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갖고, 스스로의 삶에 의미와 역사성을 부여하는 과정에서 과거로부터 이어진 자신의 존재를 받아들이는 장을 제공하고자 한다. ‘부모 사진 자서전’에 주력하며 칠순, 팔순 잔치 선물 및 효도 선물용 자서전을 주로 제작한다. 부모님 자서전 선물을 통해 평소에 효도하지 못했다는 자식들의 마음의 빚을 해소하고자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