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3-03 00:07 (수)
동덕여자대학교 아트컬처 캠퍼스타운 사업단, ‘2021 DAC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 개최
상태바
동덕여자대학교 아트컬처 캠퍼스타운 사업단, ‘2021 DAC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 개최
  • 이아영 기자
  • 승인 2021.02.18 0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17일~3월 14일까지 참가자 접수

동덕여자대학교 아트컬처 캠퍼스타운 사업단(Dongduk Art-Culture Campustown, 이하 DAC 캠퍼스타운 사업단)에서는 2월 17일부터 3월 14일까지 ‘2021 DAC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아이디어가 있는 예비창업팀을 대상으로 한 예비창업자 트랙과 창업을 막 시작한 초기창업팀 등이 포함된 창업자 트랙으로 구성되며 심사를 거쳐 총 20개팀을 선발할 예정이다. 대상에게는 상금 100만원, 각 트랙별 최우수상에게는 각각 상금 50만원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은 가능성이 있는 창업팀을 발굴하고 성공적인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선발된 20개팀은 2021년 한 해동안 DAC 캠퍼스타운 사업단 소속 창업팀으로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 선정된 팀에게는 협약 이후 창업공간, 650만원 가량의 창업지원금 등이 지원되며 이 외에도 교육 및 멘토링, 물품 지원, 지식재산권 지원 등 창업에 필요한 전반적인 지원을 받게 된다.

접수 방법은 DAC 캠퍼스타운 사업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 받아 작성 후 관련 자료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 참가자 접수는 2월 17일부터 3월 14일까지 진행하여, 서류심사와 발표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된다.

DAC 캠퍼스타운 사업단 리상섭 단장은 “DAC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진행되었고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대표적인 공모전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

“이번 공모전을 통해 좋은 아이디어를 가진 우수한 팀이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고, 특히 올해 비대면 상황에서 힘들어 하는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와 초기창업자들에게 큰 발판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공모전과 관련된 사항은 동덕여자대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이메일(admin@withwatch.co.kr)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